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티웨이항공 12월 트래블 위크 항공권 특가

by aahyeon 2017. 12. 15.
반응형


티웨이항공 12월 트래블 위크 항공권 특가






티웨이항공에서 드디어 12월 트래블 위크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

어제 페이스북에 예고가 뜬걸 보고

오늘 이벤트 페이지가 열리겠구나했는데

오늘 이렇게 열렸다 ㅋㅋㅋ





매달 진행되는 티웨이항공의 티웨이 트래블 위크 항공권 특가는

사실상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라고 생각하면 된다!

판매기간은 12월 18일 오전 10시부터 12월 24일까지이고

탑승기간은 국제선의 경우 3월 2일부터 31일까지 가능,

국내선은 12월  18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물론 주말 및 일부 일자 제외라고 한다



또한 이번 티웨이 트래블 위크 프로모션에서는

항공권 특가는 물론 할인쿠폰 및 렌터카 와이파이 혜택도 있다고하니까

잘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티웨이 트래블 위크 항공권 특가로 기대하는건

아무래도 국제선 항공권 특가일것 같다 ㅋㅋ

보니까 일본노선은 물론 중국, 동남아 노선도 포함하고 있는데

가격대가 나쁘지 않은것 같다

일본노선이야 모두 다 괜찮은 가격대라

봄에 벚꽃 여행을 준비한다면

이번 티웨이 트래블 위크 프로모션을 활용해보아도 좋을듯

나는 타이중하고 가오슝도 생각해볼 예정이다 ㅋㅋ





티웨이항공 인천출발 노선은 물론

대구 부산 제주 김포 출발 노선들도

이번 티웨이 트래블 위크 항공권 특가에 함께한다

대구는 일본노선은 물론 동남아 노선까지 준비되어있고

제주나 부산은 일본노선과 타이베이 노선이 준비되어있다

가격대도 꽤 괜찮은것 같음 ㅋㅋ




그 외에 국내선 가격은 편도 2만원대로

3월쯤 유채꽃 보러 제주도 여행을 계획한다면

이번 티웨이 트래블 위크에서 국내선을 예매해도 좋을것 같다

티웨이항공 국내선 노선의 경우 19일 화요일 10시 오픈한다





또한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항공권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

스마트운임 좌석부터 적용이 가능하다

다시말해 이벤트 좌석은 쿠폰 할이니 안되지만

어차피 수화물 추가해서 탑승한다면

이 BC카드 항공권 할인을 노려봐도 좋을것 같다



안그래도 3월부터 여행해야지!하고 있었는데 딱인것 같다 ㅋㅋ

내년 여행계획을 잘 세워서

이번 티웨이 트래블 위크 항공권 특가를 노려봐야겠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