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유니온페이 카드로 하와이 항공권 결제시 일본 왕복 항공권이 공짜

by aahyeon 2017. 12. 15.
반응형


유니온페이 카드 

하와이 항공권 일본 왕복 항공권





유니온페이 카드로 진에어 항공권을 결제하면

항공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한다 ㅋㅋㅋ

이건 완전 공짜각......인데 ㅋㅋㅋㅋ

혹시라도 유니온페이 카드가 있다면

또 여행을 고려중이라면 꽤 괜찮은 항공권 찬스인것 같다




이번 유니온페이 항공권 결제 이벤트 기간은

12월 7일부터 2018년 2월 16일까지이지만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하다보니까

선착순으로 들려면 바로 결제하는게 좋다 ㅋㅋ



이벤트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하와이 항공권을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시

기타큐슈 항공권을 증정한다고 한다!

자세한건 진에어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니까

탑승 가능기간과 행사 대상을 체크해보는게 좋다




유니온페이 카드로 하와이 가맹점에서도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까

하와이 여행을 할 예정이거나 할 계획이 있다면

이참에 유니온페이 카드를 만들어도 좋을것 같다 ㅋㅋ




항공권 발권일 및 발송일도 체크하고

여러가지 유의사항도 체크체크해보길



그래도 이런 이벤트는 처음보는데 대박인것 같다

하와이 항공권 구매시 기타큐슈 항공권을 준다니 ㅋㅋㅋㅋ

하와이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꼭 한번 체크해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