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하나투어 알짜항공권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by aahyeon 2017. 12. 21.
반응형


하나투어 알짜항공권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하나투어에서 알짜항공권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니까 출발기간도 2018년 2월부터 4월까지라

내년 봄 여행을 준비한다면 이번 하나투어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를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지역의 경우 동남아, 일본, 중국, 미주, 대양주가 있는데

일본 항공권 가격도 괜찮은것 같고

동남아 항공권도 괜찮은 가격이었다




하나투어에서는 또 해외호텔 할인이나

현지투어, 입장권, 패스 등등 할인을 연계하고 있어서

겸사겸사로 준비하면서 둘러봐도 좋을것 같다

나도 하나투어 현지투어를 이용해봤는데 나쁘지 않았다 ㅋㅋ




혹시 몰라서 항공권을 찾아보았음

보니까 다낭은 유효기간에 따라 다르긴했지만

가격대가 꽤 괜찮았다

왕복 약 30만원대로 LCC이긴하지만 그래도 괜찮은것 같다

세미특가로 구매해도 이정도는 하니까 ㅋㅋㅋ





대만의 경우에도 국내 LCC 특가 프로모션보다는 비싸지만

그래도 타이항공이라서 기내식 제공에 위탁수화물이 있어서

이정도면 꽤 괜찮은 가격대인것 같다

물론 타이항공이라 태국 경유인지 ㅋㅋ 는 확인해보고 결정하는게 좋을듯






하나투어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에는 보라카이도 있다!

에어아시아나 다시 겨울 한정 재취항한 진에어 특가에 비해서 비싸지만

그래도 이정도 가격이면.........

물론 급하지 않다면

혹시 모르니까 에어아시아 특가를 기다려봐도 좋을듯하다




일본 지역도 다양하게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가 진행되는데

그 중에 후쿠오카~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은듯 ㅋㅋㅋ

3-4월이면 벚꽃 시즌이라 벚꽃 여행을 하고 싶다면

빠르게 예약을 하는것도 좋을것 같다




하나투어 알짜항공권 얼리버드 특가엔 사이판도 있다!

사이판 가격도 꽤 괜찮은 편이다

진에어는 위탁수화물이 포함이고 괌의 경우 23kg인가 2개까지 가능해서

꽤 괜찮은 가격대인것 같다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대의 항공권이 눈에 띄는

이번 하나투어 알짜항공권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혹시라도 내년 봄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번 하나투어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를 체크해도 좋을것 같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