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해커스톡과 유튜버 에밀쌤 강의로 여행 영어 공부 끝!

by aahyeon 2017. 12. 25.
반응형


해커스톡 유튜버 에밀쌤 강의

여행 영어 공부





해커스톡에서 유튜버 에밀하고 여행 영어 강의를 오픈했다고 한다!

에밀쌤을 잘 모르는 사람들도 있을것 같은데

에밀 프라이스가 본명인 에밀쌤은

JTBC 비정상회담에도 출연했고

그 뒤로는 에밀튜브를 운영하면서 영어회화나 영국 관련된 컨텐츠를

계속 발행하고 있는 유투버 겸 반 방송인?ㅋㅋ 이다



인기 동영상으로 몇개 보기도 하고

영어 표현 몇개 영상으로 본적 있었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해커스톡과 강의를 한다고 하니까 

더 유익하고 교육적이고 재미있을것 같다 ㅋㅋ





에밀 관련한 영상은 유튜브에도 있다

최근에 괌 여행을 간것 같은데

해커스톡과 여행영어강의를 위해서였다니 ㅋㅋ 신기함ㅋㅋ





해커스 인강의 경우 나도 잘 듣고 있어서

해커스톡도 괜찮을까~했는데

이렇게 여행영어로 유용한 강의가 나오니까 엄청 끌린다..

여행 영어 정말 중요한게

영어 스킬에 따라서 여행의 질이 달라지는 느낌이었다

여행하면서도 항상 언어를 잘 하면 정말 좋구나~했는데

이렇게 배울 기회가 생기다니 정말 좋은듯





여행을 하면 상황별로 유용한 표현이나 언어들이 다른데

이렇게 여행에 필요한 영어들이 강좌로 구성되어있어서

그점도 정말 좋은것 같다!

진짜 장기여행 혹은 여행 가는데 걱정된다면

해커스톡 여행 영어 강좌를 참고해도 좋을듯하다 ㅋㅋ





특히 괌의 경우에 요즘 미국 입국이 강화되어서 난리인데

겸사겸사 해커스톡 여행영어 강의로 공부하고 가도 좋을것 같다





그리고 해커스톡 왕초보 여행영어를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1등을 뽑아 괌 왕복 항공권을 준다고 하니까

겸사겸사 지원해보아도 좋을듯 ㅋㅋㅋ




영어 왕초보라 여행영어가 걱정된다면

괌 여행을 가고싶다면 겸사겸사 해커스톡 여행영어 홍보하고

이벤트 응모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