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티몬 2018년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by aahyeon 2017. 12. 27.
반응형


티몬 2018년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티몬에서 2018년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

출발일이 2018년 2월 1일부터 2018년 4월 30일까지인 항공권을 판매한다고한다



내년 2018년 초에 여행 계획을 갖고 있다면

한번 살펴봐도 좋을것 같다!

보니까 일본노선부터 미주, 유럽 노선까지

알차게 특가로 진행하는것 같음 ㅋㅋ




매번 인기있는 일본노선의 경우에는

도쿄 오사카 오키나와 후쿠오카 삿포로 항공권이 포함되었다

왕복 약 15-20만원대로 구성되어있어서

가격대가 꽤 괜찮은것 같다!

물론 최저가 기준이라 날짜와 출발지에 따라서 조금씩 변동이 있다




그 외에도 세부 다낭 하노이 보라카이 등등

동남아 항공권도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로 판매한다

보니까 왕복 20-30만원대로 구성되어있는데

국내 LCC 기준으로 준특가 정도의 가격인것 같다

내년 2018년 핫할 여행지로 다낭이 뽑혔던데 ㅋㅋ

겸사겸사 여행다녀와도 좋을듯!






그 외에 방콕 이나 대만 같은 동남아

또는 홍콩 마카오 청도 같은 중국 노선도

이번 티몬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에 포함되었다!

왕복 항공권이 약 20만원대라 꽤 괜찮은것 같다

대만은 ㅋㅋㅋ 한번 찾아봐야지!!

그 외에도 대양주로 괌 항공권도 나왔다

괌 여행도 꽤 괜찮을듯!





그 외에도 유럽 항공권도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로 판매한다고 한다

보니까 물론 1회 경유겠지만 ㅋㅋ

이정도 가격이면 꽤 괜찮은것 같다!





또한 미주 노선도 이번 티몬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에 포함,

LA와 뉴욕 항공권이 6-70만원대로 나왔다

물론 이것도 1회정도 경유일듯?

뉴욕 갈까말까 고민이었는데 ㅋㅋ 한번 고려해봐야겠다





혹시 몰라서 뉴욕 항공권을 검색해봤더니

유나이티드항공 기준 1회 샌프란시스코 경유로 스케쥴이 뜬다

물론 경유시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알아보고 구매하는게 좋을듯싶다



티몬 항공권도 결국에는 여행사 항공권이다보니

직접 발권하지 않아서 발권수수료도 들고

나중에 환불이나 변경할때도 수수료가 부가될 수 있다

충분히 잘 알아보고 좋은 가격으로

2018년 얼리버드 항공권 구매하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