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서울 요나고 공짜 항공권 여행 2탄, 과연...?

by aahyeon 2018. 2. 7.
반응형


에어서울 요나고 공짜 항공권

요나고 여행




에어서울에서 우베 공짜 항공권에 이어

요나고 항공권을 0원에 판매한다고 한다

우베항공권 판매하면서 홍보효과도 있었고

나름 판매도 되니까 이번에도 진행하는듯 ㅋㅋㅋ



이번 에어서울 요나고 공짜 항공권은

8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1000매를 한정판매한다

이 요나고 항공권의 여행기간은 2월 9일부터 3월 24일까지라고한다

거의 하루에 1개있을까말까한듯ㅋㅋㅋ



지난번에 서버 터져서 구경도 못했는데

아마도 이번에도 그러지 않을까 싶다.....




페이스북에도 공지가 올라왔으니까 확인가능함!

아마도 2탄이라는 것 보니까 3탄까지는 또 있을것 같다

0원이라고 하지만 사실상 유류할증료랑 공항세가 있어서

편도로한 2만원정도, 왕복 4-5만원은 생각해야할듯





지난번에 구경도 못했는데 이번에 구경할 수 있을지 모르겠음 ㅋㅋ

그래도 나도 일단 도전은 해봐야겠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