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유럽 여행 항공권 준비 경비 절약 위해 에어프랑스 특가로!

by aahyeon 2018. 2. 6.
반응형


유럽 여행 항공권 준비 경비 절약

에어프랑스 특가







올해 포르투칼 여행을 너무 가고싶어서 고민중인데

유럽 여행 항공권 준비를 위해서 항공권 특가를 알아보다가

에어프랑스에서 울라라라고 읽지만 사실 oh la la 딜을 알게되어서

한번 살펴보았다!





이번 에어프랑스 항공권 특가의 경우

2월 6일부터 2월 12일까지 약 6일간 진행되며

출발기간이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여름, 그리고 가을 여행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딱인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이다



물론 모든 요일이 특가는 아님

6월에서 7월, 8월에서 10월까지는 10-15만원 추가에

금토일 주말출발은 또 10만원이 추가된다

노선이 다양한게 아니라면 사실 지금 아시아나항공에서 30주년 특가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 에어프랑스 유럽항공권 특가랑

둘을 비교해서 진행해보는게 좋다 ㅋㅋㅋ




아시아나항공하고 굳이 ㅋㅋ 좀 비교를 하자면

아무래도 에어프랑스가 아시아나보다 더 다양항 항공 노선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유럽여행시 편리한 장점이 있음

다만 파리 경유여서 가격대나 시간을 고려한다면

아시아나항공 30주년 특가를 선탟하는게 더 나을수도 있다




유럽 여행 항공권 준비하면서 스탑오버도 꽤 괜찮은 선택임!

에어프랑스는 파리를 경유하기 때문에

파리 스탑오버를 활용하면 파리 여행도 가능하다

이번 에어프랑스 OH LALA 딜의 경우 파리 스탑오버시 1회 13마원이 추가된다

보통 스탑오버가 10만원대여서 이정도면 나쁜 조건은 아닌듯?





이탈리아 노선도 다양해서

이탈리아만 여행하면 고를 취항지가 많고

아니면 인아웃으로 다른 유럽 취항지를 골라도 괜찮을것 같음 ㅋㅋ






영국 노선들도 다양하고!

근데 좀 비싼편이다 ㅋㅋ 파리 경유인데 90만원대면....






아시아나항공이나 다른 항공사들에 비해서

동유럽 취항지도 있어서 꽤 괜찮은 선택인것 같다

프라하도 괜찮고 바르샤바도 괜찮은듯 ㅋㅋㅋ



유럽 여행 항공권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알아보면

유럽 경비는 항공권부터 특가로 줄이는게 제일 좋은것 같음 ㅋㅋ

나도 빨리 잘 알아보고 구매를 결정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