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티웨이항공 나고야 신규취항 영미는 공짜!

by aahyeon 2018. 2. 27.
반응형


티웨이항공 나고야 신규취항 영미는 공짜




티웨이항공에서 나고야 신규취항 기념으로

영미 라는 이름의 승객에게 나고야 무료 항공권을 준다고 한다

선착순 200명이라고하니까 후다닥 들어가보는게 좋을듯





티웨이 나고야 항공 노선의 경우 운항기간 3월 16일부터 4월 4일까지로

약 1편정도 매일 운항하는것 같다

5월 이후에 정기취항을 한다고 하니까

사전에 맛보기로 다녀오는것도 좋을듯 ㅋㅋㅋ





최근에 핫한 유행어, 영미!!!들에게는 나고야 항공권이 0원이라고 한다

물론 유류세 공항세해서 약 3만원이 들기도 하는데

이게 편도당 가격이라 ㅋㅋㅋㅋ 거의 6만원대인 항공권이다

저렴하긴하지만 완전 공짜는 아닌셈ㅋㅋㅋ



그래도 6만원대에 저렴하게 항공권 이용을 하고 싶은

전국의 영미들에게는 좋은 찬스인것 같다 ㅋㅋㅋ




자신의 이름이 영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회원가입 후에 이벤트 하단에다가 신청하는 글을 남기면 끝~

2월 27일부터 3월 6일까지로 딱 일주일간 진행된다고 하니까

이름이 영미라면 꼭 도전해보는걸 추천한다 ㅋㅋㅋ



이름이 영미가 아니여서 도전해보지는 못하지만

영미라는 이름을 갖고 있다면

요번 티웨이 나고야 신규취항 이벤트 꼭 도전해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