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서울 2월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 시작

by aahyeon 2018. 2. 27.
반응형


에어서울 2월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 시작




에어서울에서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제 슬슬 3월이어서 그런지 여기저기에서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을 하는듯ㅋㅋ





에어서울 2월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의 경우

2월 27일 오후 2시부터 3월 5일까지 진행되고

탑승기간이 4월 1일부터 6월 30일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여행기간은 넉넉한 편이라서 꽤 괜찮은것 같다

물론 얼마나 항공권을 푸는지는 몰라서

그냥 최대한 원하는 날짜에 빨리 들어가는게 좋다고 보고

회원 한정 이벤트이므로 미리 로그인 하고 기다리는게 좋을듯하다

서버가 자주 터지는 에어서울이라 ㅋㅋㅋ

이번에도 터지긴할듯...ㅋㅋㅋ





에어서울 일본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의 경우

도쿄 오사카 시즈오카 다카마쓰 히로시마 요나고

도야마 나가사키 구마모토 항공권을 판매한다

생각보다 다양하긴한데 편도당 약 10만원대 항공권이라

솔직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서울이 LCC인가 다시 고민해보게 됨

심지어 이정도 금액대인데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티웨이항공 얼리버드나 타사 항공사를 추천함..



에어서울 동남아 괌 노선의 경우

홍콩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씨엠립 괌 노선을 판매하는데

편도당 약 10만원대부터 17만원대로 다소 가격차이가 있다



물론 에어서울의 경우 다른 LCC 항공기에 비해서 좌석이 넓은 편이라

좁은 자리를 싫어하는 사람에게 좋을 수 있긴하지만

그래도 가격대가 LCC는 아닌듯하다..

그래도 원하는 여행지가 있다면 한번 살펴봐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