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뉴질랜드 여행 가고싶어지는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에

by aahyeon 2018. 3. 8.
반응형


뉴질랜드 여행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에




이번에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에 뮤직비디오 촬영을

뉴질랜드에서 진행했다고해서 한번 살펴봤는데

다시 뉴질랜드 여행 가고싶어지는 영상이었다 ㅠㅠ

물론 뮤비다보니까 보정도 좀 하고 예쁜 곳으로 로케이션도 골랐겠지만

확실히 기본 자연이 예쁘다보니까 뮤비가 진짜 예쁨ㅋㅋㅋ



혹시라도 뉴질랜드 여행을 준비한다면

미리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에 뮤비보고 준비해도 좋을듯ㅋㅋㅋ





이런 도로들이 뉴질랜드에 많아서

사실 어디인지 정확히 모르겠다...ㅋㅋㅋㅋ

그래도 대충 보니까 내려가는데 올라가는것처럼 보이는 그 도로인듯?

정확하지는 않다...ㅋㅋㅋ





멋진 해안절벽!

코로만델쪽에 위치한 곳 같은데 이것도 정확한 위치는...ㅋㅋㅋ

솔직히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에 뮤비 제작사는 로케이션 위치를

진짜 자세하게 풀어주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이런 멋진곳들은 어디서 찾아낸걸까!






도시장면은 짧게 등장하는데 오클랜드임!

왜냐면 뒤에 오클랜드 랜드마크인 타워가 뙇!보였기 때문에 ㅋㅋ

뉴질랜드의 경우 자연환경이 더 예쁘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도시가 좀 훵~한 느낌이 많이 들어서

도시 장면은 많이 없는듯하다






여기도 어딘지 모르겠음

12월 1월쯤 가서 찍었는지 엄청 퍼렇고 푸르다

근데 아마도 보정한것 같은게 ㅋㅋ

1월에 뉴질랜드 여행을 갔을때도 저렇게 푸르진 않았음...ㅋㅋ





여기는 어딘지 모르겠지만 엄청 예뻐보인다 ㅠㅠ

비슷한 꽃이 피긴했었는데 이렇게 엄청나진 않았는데

이것도 살짝 보정은 들어간듯?






뉴질랜드 북쪽에 있는 숲으로 추정되는 곳!ㅋㅋ

보정을 해서 그렇지 여기도 쏘쏘할것 같다

레드우드 숲 다녀왔는데 딱 이런 느낌이었음

약간 메마른 숲 같은?





여기는 유명한 코로만델의 코브

아마도 많이 가는 장소일것 같다

나는 근처에 갔다가 걸어가는것도 힘들고 주차도 힘들어서 돌아왔는데

이거 보니까 갔었어야하나 ㅋㅋ 좀 아쉽긴하다





여기는 어딘지 모르겠음..

아마도 색을 좀 조절한것 같다

여기 북쪽에 해밀턴쪽 같은데... 정확한 위치를 알고싶음 ㅋㅋㅋ





뉴질랜드는 확실히 공기가 좋다

그래서 별도 예쁘고 석양도 예쁘고~

이건 살짝 보정이 들어간 느낌이지만 실제도 비슷하다

진짜 로즈골드? 그런 느낌의 빛이었음



뮤비보다가 뉴질랜드 뽕이 차서 하는 리뷰였는데 ㅋㅋㅋ

다시보니까 장소들 알아서 또 뉴질랜드로 여행가고싶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