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오키나와

오키나와 자유여행 츄라우미 수족관 기념품샵을 털어보자!

by aahyeon 2016. 11. 28.
반응형








오키나와 자유여행

츄라우미 수족관 기념품샵

















츄라우미 수족관에 왔으니까 기념품샵도 털어야한다!

사실 수족관의 고래상어도 기대했지만 사실 기념품샵을 더 기대했다 ㅋㅋㅋㅋ

역시 일본답게 진짜 이쁜 인형이랑 굿즈들이 많았다 ㅋㅋㅋㅋ












대부분 고래상어와 관련된 상품들이 많았다!

품목도 엄청 다양했는데 인형은 기본이고 쿠키부터, 북마크, 음료수 등등 엄청 다양하게 있어서

인형의 경우에는 약간 털의 재질이 다른데 보드라운 것들도 있고 털이 빠질것 같은 재질도 있었다..

재질을 보고 잘 사는게 좋을듯












츄라우미 수족관 기념품샵에는 고래상어 지갑도 있었고 유리공예로 된 제품들도 있었다

유리공예는 너무 이뻐서 ㅜㅜ 2개나 사옴

가격도 거의 4천원으로 퀄리티에 비해서 저렴했다고 느꼈다

근데 유리공예제품을 살때는 잘 살펴보고 사야함

군데군데 물감이 떨어지거나 마무리가 안좋은 제품이 있어서 엄청 잘 찾아보고 ㅋㅋ 두개 가지고 왔다

동전지갑의 경우에는 일본은 현금을 많이 사용하고 동전으로 된 화폐가 많아서 유용할것 같았음

나는 현금사용이 거의 0에 가까워서 ㅋㅋ 귀엽지만 패스했다

저 디자인의 지갑은 여기 츄라우미 수족관 기념품샵에서만 구매가능하다












도자기 공예들도 있었음!

츄라우미 수족관에 있는 물고기들을 각각 만들어놓은 공예들이 있었는데

너무 귀여웠다 ㅋㅋㅋ 귀여운데 내눈에는 애기들이 만들어놓은것 같아서 ㅋㅋ 이건 따로 안샀음

귀여운거 좋아한다면 이 기념품도 괜찮은것 같다










그 외에도 스노우볼이나 키링, 핸드폰 악세사리 등 다양한 미니미 사이즈로도 있었다

스노우볼은 의외로 디자인이 별로여서 놀랐음

이쁘면 살려고 했는데!!!











그리고 츄라우미 수족관 브로셔에 도장찍는곳도 있다!

다이어리를 들고 다닌다면 다이어리에 찍어도 좋을듯 ㅋㅋㅋ

나도 다이어리에 찍었다 브로셔에도 찍어도 되는데 재질이 반짝이는거라 좀 번지는 감이 있었다 ㅜㅜ











그리고 뽑기도 있는데 이건 비추다 ㅋㅋㅋㅋㅋㅋ

돈은 비싼데 고래상어가 안나옴..

막 갯지렁이 이런거 나오고... ㅜㅜ 완전 별로였음 ㅋㅋㅋ

3개뽑았는데 3개 다 맘에 안드는 제품이었다




그래도 생각보다 다양한 기념품들이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음!

다음에 간다면 인형을 몇개 사오고 싶다 ㅋㅋㅋㅋ

고래상어나 해양생물을 좋아하면 여기서 돈 좀 쓸 생각하는게 맘이 편할것 같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