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티웨이항공 5월 트래블 위크 ttw 특가 프로모션 시작!

by aahyeon 2018. 5. 17.
반응형




티웨이항공 5월 트래블 위크 ttw 특가 프로모션







티웨이항공에서 매달 진행하는 티웨이 트래블 위크 ttw!

이번에도 진행한다고해서 후다닥 찾아보았다 ㅋㅋㅋ

홈페이지 메인에 안띄워서 이번주 아닌가했는데

벌써 특가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음 ㅋㅋㅋ




일단 티웨이항공 트래블 위크 국내선부터!

5월 21일부터 27일까지 구매할 수 있고

탑승일이 6월 1일부터 7월 19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김포 대구 광주를 출발하는 제주도 항공권이

편도 항공권 기준 약 2만원대여서 생각보다 괜찮은듯

물론 공휴일 주말은 아마 항공권이 없을것 같긴하다 ㅋㅋ





일본노선의 경우 5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고

탑승일이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인천 대구 제주 그리고 부산에서 출발하는 일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같은 인기 항공권부터

쿠마모토 나고야 사가 등의 일본 소도시 항공권까지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듯

가격대는 편도 5-7만원 안밖인데 생각보다 가격대는 괜찮은것 같다





괌 사이판 항공권도 5월 21일부터 27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인천에서 출발하는 괌 사이판 항공권과 대구출발 괌 항공권을 구매할 수있다

사이판이 왜 2개로 되어있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아마도 오타인것 같다 ㅋㅋㅋ





그외에 중국 항공권은 가오슝 마카오 타이중 홍콩 노선을 판매한다고 한다

가격대는 약 6-7만원대로 생각보다 괜찮은듯!

근데 동남아였던 ㅋㅋㅋ 타이베이가 중국노선으로 변경된걸보니까

얼마전에 항공사들한테 중국이 항의했던게 반영된것 같음...ㅋㅋㅋ





그 외에 다낭 방콕 호치민 다낭 세부 등등의 동남아 노선도

판매하는데 가격대는 각각 노선에 따라 다르다

가격대는 소소한듯?





아무래도 이번 티웨이항공 트래블 위크 특가 프로모션은

특가 항공권이어서 위탁수화물이 미포함이어서

위탁수화물을 원한다면 추가로 구매하는게 좋을듯

번들 서비스 할인도 하고 있으니까

체크해보고 구매할때 할인받으면 될 것 같다!



이번 5월 티웨이 트래블 위크 항공권 특가는

생각보다 가격대가 나쁘지 않아서 좋긴한데

아무래도 공휴일이나 주말은 안되고 할 것 같아서

빨리 예약하는게 좋을것 같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