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이스타항공 땡처리 항공권 특가 5월 이스타이밍

by aahyeon 2018. 5. 18.
반응형




이스타항공 땡처리 항공권 특가 5월 이스타이밍








이스타항공에서 땡처리 항공권 특가인

이스타이밍을 진행한다고 한다!

매월 진행하는데 홍보없이 당일 프로모션 페이지가 열려서 ㅋㅋㅋ

결국 아는 사람만 사게 되는듯 ㅋㅋㅋ





이번 이스타항공 땡처리 항공권 특가 이스타이밍은

5월 18일 오후 2시부터 좌석이 다 판매될때까지 팔리며

5월 19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하루만에 남은 좌석이 다 팔릴수도 있어서

바로 찾아보는게 좋을것 같다 ㅋㅋㅋ




이번 이스타항공 이스타이밍은 김포 청주 군산 부산출발

제주도 항공권과 부산 항공권을 편도 총액 약 2-3만원대에 구매가능하다





또한 일본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등등의 노선들도 판매하는데

가격대는 무난한것 같다 ㅋㅋㅋ

땡처리라고 엄청 특가는 또 아닌듯




이스타항공 동남아 항공권들도 이번 땡처리 항공권 특가에 포함되었다

보니까 대만 방콕 다낭 코타키나발루 등등

다양한 여행지들이 있어서 살펴봐도 좋을듯

가격대도 나쁘지 않은것 같다



그 외에 홍콩 지난 연길 같은 중국 노선도 판매하고~

대부분의 이스타항공 노선을 판매하는듯!




혹시라도 항공권 특가를 기다리고 있었거나

급하게 여행 준비를 하고 있다면

가격대가 무난한 편인 이스타항공 땡처리 항공권 특가

5월 이스타이밍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