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홍콩

홍콩여행 맛집 광동 바베큐 레스토랑 Guangdong Barcecue Restaurant

by aahyeon 2017. 1. 18.
반응형












홍콩여행 맛집

광동 바베큐 레스토랑 Guangdong Barcecue Restaurant


















홍콩여행하면서 먹고싶었던 씨우욕을 먹기 위해서 현지 레스토랑을 찾았다!

아직 홍콩여행 맛집이라고 나오지는 않는걸 보니까 아직까지 유명하진 않은듯....ㅋㅋㅋㅋ

물론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서비스나 맛은 아니었다...ㅋㅋㅋㅋ


광동 바베큐 레스토랑 Guangdong Barcecue Restaurant은 번화가 골목 끝쪽에 위치해있는데

사실 굳이 여기가 아니여도 씨우욕을 먹을 수 있으니까 ㅋㅋㅋ

광동계열 레스토랑을 찾아보면 될 것 같다!












광동 바베큐 레스토랑 Guangdong Barcecue Restaurant의 메뉴판!

영어로 된 메뉴판은 따로 없고 밑에 설명만 간단하게 되어있다...

그치만 다른 메뉴는 볼것도 없이 무조건 씨우욕을 시켰음!


근데 발음이 ㅋㅋ 우리가 아는 발음이 아니여서 그냥 사진을 보여주고 시켰다 ㅋㅋㅋㅋㅋ














광동 바베큐 레스토랑 Guangdong Barcecue Restaurant은 친구가 아는 블로그에서 본 홍콩 맛집중에 하나였는데

정말 현지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레스토랑이었다!


진짜 외국인은 우리밖에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지 느낌의 레스토랑을 가고싶었기 때문에 좋았지만 한편으로는 언어가 안통해서 너무 힘들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광동 바베큐 레스토랑 Guangdong Barcecue Restaurant 씨우욕!!!

씨우욕의 경우 돼지껍데기 부분을 바삭하게 튀기고 살짝 양념한 돼지고기를 밥과 함께 먹는건데

간단한 야채도 함께 나온다!

양은 많은 편인데 우리가 생각하기에 양념이 딱 맛있다는 느낌이 아니어서 ㅜㅜ 그냥 그랬음


바삭바삭하고 돼지고기는 푸짐하지만 막 굳이 먹으러 찾으러가고 그럴곳은 아니었당...ㅋㅋㅋㅋ

그냥 씨우욕을 맛본것으로 만족하기로...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