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교토

교토여행 헤이안신궁 안에 둘러보기

by aahyeon 2016. 12. 31.
반응형












교토여행

헤이안신궁



















교토에 엄청 크게 있는 신궁인 헤이안신궁!

사진찍기 좋은 장소라 추천하고 싶은 교토여행지인데, 사실 크게 볼거리는 없어서 ㅋㅋ

다들 안가는것 같은 추세다ㅜㅜ


그치만 입장은 안해도 되고 그 앞에만 둘러보기도 좋으니까 가서 구경하는걸 추천하다

커다란 문들이 쭈르륵 서있는게 생각보다 멋있음













커다란 길을 따라 헤이안신궁으로 가면 가끔 기모노나 전통의상을 입고 가는 사람들이 있다!

특별한 날들에 아직까지도 전통복장을 이용하니까 그건 좀 부러웠다 ㅋㅋㅋ













앞에 있는 통들..?이라고 해야하나 ㅋㅋ 뭔지는 모르겠음 ㅜㅜ

건축에는 영 꽝이어서.. ㅜㅜ 다음에는 좀 공부하고 가야겠당












교토가면 유달리 운이 없는건지 ㅜㅜ 2015년 교토여행에서 사진 겁나 잘 찍어두고 카메라 SD카드가 날아갔고

이번에는 들고간 카메라가 고장나서 ㅜㅜ 서브 카메라로 들고갔던 리코 GR로 찍었는데

일본은 리코랑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다! 일본 특유의 붉은색이 진짜 이쁘게 사진찍혔다

암튼 리코GR 덕분에 ㅜㅜ 사진은 잘찍었음













흔히들 중국은 광할함, 한국은 자연과의 조화, 중간정도? 일본은 소박하고 아기자기함을 건축의 미로 많이들 말하는데

이 헤이안신궁은 그런 일본의 건축 편견을 깨준다

엄청 광할하고 넓음 ㅋㅋㅋㅋㅋ 우리나라 경복궁보다 조금 작은 크기란 생각이 들었다


안에는 들어가지 않았지만 밖에서 사진찍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물론 들어가면 더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을 수 있지만, 크게 관심이 없어서 패스했음














소원을 적는 이 지지대는 일본 어느 신사나 다 있는것 같다

한국어도 간간히 보이고!ㅋㅋㅋ

이 소원을 적는 것은 안내소 옆에서 이 푯말을 사서 적어 걸 수 있다!


기념으로 제일 좋았던 신사에서 하나 빌고와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