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교토

교토 여행 헤이안신궁 맛집 그릴코다카라 오므라이스 맛집 추천추천

by aahyeon 2017. 5. 23.
반응형



교토 여행 헤이안신궁 맛집 

그릴코다카라 오므라이스 맛집 추천

















헤이안 신궁 근처에 가면 항상 가는

그릴 코다카라!

오므라이스가 맛있다고 한번 먹으러 갔다가 맛있어

두번째 방문했는데 역시나 맛있었다 ㅋㅋ

오므라이스 좋아하거나

헤이안신궁에 갔다 점심 먹을 곳을 찾는다면

요기 헤이안신궁 맛집 추천한다 bbb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맛집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직은 덜 유명한가보다

현지인들이 더 많이 기다리고 있었음 ㅋㅋㅋㅋ










헤이안신궁 맛집 그릴코다카라 메뉴판

신기한게 오므라이스 사이즈가 S, M, L로 나뉘어져있어

자기가 먹고싶은 사이즈에 따라서 주문하면 될 것 같다 ㅋㅋ

나는 M으로 주문했었던것 같음 ㅋㅋㅋ










생각보다 단촐하게 나오는 그릴 코다카라 오므라이스

소스에 그냥 오므라이스가 나오는데

진짜 맛있다 ㅜㅜ bb

소스가 특히 인상적인데 소스 없었으면 평범한 오므라이스였을듯 ㅋㅋㅋ









나중에 소스만 추가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근데 소스 추가하면 200엔인가 돈이 듬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은 이런게 아쉽다 ㅜㅜㅋㅋㅋㅋ

암튼 그래도 진짜 맛있게 먹었다



헤이안 신궁 근처에 가거나

오므라이스 좋아하면 진짜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