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오사카

오사카여행 문구덕후의 문구쇼핑! 쇼핑플레이스 모음

by aahyeon 2016. 11. 25.
반응형









오사카여행

문구덕후의 문구쇼핑

쇼핑플레이스 모음










내가 일본여행을 가는 이유는 화장품과 문구를 사기 위한 추진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구덕후여서 진짜 갈때마다 ㅜㅜ 로프트가고 플라잉코펜하겐가고 도큐핸즈가고 난리치고 오는데

오사카여행에서도 예외는 아니었음!












일단 디즈니스토어부터 갔다

솔직히 말하면 ㅋㅋ 미국에 있는 디즈니스토어들보다 일본이 아기자기한 맛이 있음

굿즈는 솔직히 더 이쁘다.. 물론 다양성은 떨어지지만 ㅜㅜㅋㅋㅋ

나는 신사이바시로 가는 길거리에 있는 곳을 갔는데 디즈니스토어가 3군데나 있다...






이렇게 세군데나 있음

다 가보진 못했는데 우메다 헵파이브 스토어에 있는곳 평점이 높고

기존에 디즈니스토어보다 큰것 같다

헵파이브 타러가면서 겸사겸사 가보는것도 좋을듯









난바에서 신사이바시로 가는 길목에 있는 오사카 디즈니스토어는 요 지도를 참고하면 됨!











그리고 다음으로 도큐핸즈 ㅋㅋㅋㅋ

신사이바시역 근처에 있는 도큐핸즈에 갔다

오사카가 커서 도큐핸즈가 우메다도 있고 그럴줄 알았는데 신사이바시역에 하나있음

근데 역시 도큐핸즈답게 한 건물을 다 사용하다보니까 문구들이 어마어마하다


문구덕후라면 여기를 반드시가야함!

위에 디즈니스토어도 아니고 도큐핸즈에 있는 스티커인데 디즈니스토어보다 더 다양하다 ㅜㅜ

내가 좋아하는 앨리스랑 엄청 많았는데 돈을 아껴야해서 못샀당...ㅜㅜ













그 외에도 다양한 스티커들이 있다

종류도 다양하고 사이즈도 다양함 ㅜㅜ 솔직히 문구덕후들에게 여긴 천국이다

스티커가 장난 아니여서 ㅜㅜ 하나씩 종류별로 다 사오고싶음

그리고 여기 스티커들을 한국에서 구하려면 없기도하지만 보통 2배로 뛰어서 ㅋㅋ

맘에드는것이 있다면 사가는게 좋다... 두번사가세요 ㅠㅠ










요즘 인기있는 스티커!

보면 사이즈별로 각각 있어서 진짜 좋다

내사랑 스티치 스티커 사왔는데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음 ㅋㅋㅋ

나중에 가면 공주라인으로 사올까 생각중이다

이 제품 접착력도 좋아서 개인적으로 추천임











캘리그라피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오사카여행에서 이건 사야한다 ㅋㅋㅋ

도큐핸즈에오면 많은 만년필도 있고 펜도 있어서 원하는대로 고를 수 있어 좋을것 같다

이 많은 좋은 펜들을 보자니 캘리그라피 취미가 없는게 아쉬웠음...ㅋㅋㅋ









또 굿즈들도 있음

키키 피큐어 퀄리티가 좋아서 엄청 탐났당...








또 페이퍼 아트들도 많았다

그래서 이런 장식품을 좋아한다면 여기와서 지갑털릴 확률 100%다 ㅋㅋㅋ

나중에 가면 어린 사촌동생을 위해서 몇개 살 생각이당


공주라인들도 너무 이쁘고 ㅜㅜ 

전세계 명소들도 만들 수 있어서 기념품으로 몇개 세워두면 진짜 좋을것 같다

진짜 탐남 나중에 명소도 몇개 사와야징









여기가 도큐핸즈 신사이바시역점의 위치당












그리고 로프트로 궈궈

로프트는 전체적으로 문구덕후를 위한 공간이여서 여러가지 소규모부터 프랜차이즈 문구 브랜드들이 다 있다

하나하나 다 개성이 강하기 때문에 하나하 다 살펴보는 재미가 있다

여기서만으로 하루 반나절을 보낼 수 있음 ㅋㅋㅋ











일본도 무민이 인기인지 무민과 관련된 굿즈들이 많았다

컵도 있고 연필들도 많고 진짜 대부분의 문구류, 리빙제품들이 있었음

지금은 시즌이 또 지나서 있을지 모르겠지만 ㅜㅜㅋㅋ 무민을 좋아한다면 로프트 가서 봐도 될것 같당











그리고 신기한 티백 디자인들도 있었다

진짜 이런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오는걸까 ㅋㅋㅋ

또 마시면 글자가 보이는 컵도 있고 ㅋㅋ 여러모로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당

티백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아쉽게 딱 맘에 드는 제품이 없어서 ㅜㅜ 안샀다









로프트는 우메다역 근처에 있다

우메다역에서 생각보다 가깝긴한데 여기 근처가 다 복잡해서 지도 꼭 키고 가야한다 ㅋㅋㅋ

아니면 백프로 헤맴ㅋㅋㅋㅋ













또 무지, 무인양품도 갔다

무인양품은 한국에도 있긴한데 가격차이가 엄청 다름ㅋㅋㅋ 엄청 차이난다

그래서 110V를 사용해야하는 전자제품이 아니라면 일본에서 구매하면 좋다

나는 특히 이 무지 볼펜을 정말 좋아해서 여기서 왕창 샀다 ㅋㅋ 이거 잘나오고 무지 좋음ㅋㅋㅋ

안끊겨서 진짜 매일매일 안빼놓고 사용하는 펜이다 ㅜㅜ


이번에 도쿄여행에서도 사려고 ㅋㅋ 쇼핑리스트에 넣어뒀당 ㅋㅋㅋ









그리고 한국에도 상륙하고 내가 유럽여행할때 도시마다 갔던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도 오사카에 있다

재밌는 물품들이 많으니까 꼭 가서 구경해봤으면!

근데 퀄리티는 가격대에 따라 다른것 같음 ㅋㅋㅋ 케찹모양 필통사왔는데 위에 뚜껑이 날아갔다 ㅋㅋ

그거 뺴면 멀정하지만 ㅋㅋㅋ







문구덕후라면 일본여행갈때, 오사카여행을 갈때 가봐야할 곳들을 정리해놨다

나와같은 문구덕후라면 꼭 다 가봤으면 좋겠음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