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오사카

오사카 난바 맛집 카무쿠라 라멘

by aahyeon 2016. 11. 26.
반응형








오사카 난바 맛집

카무쿠라 라멘

















오사카 난바 맛집으로 소문난 카무쿠라 라멘으로 향했다!

오사카와서 라멘을 여기 카무쿠라에서 먹어본적이 없어서 나도 조금 기대했다


찾아본 바로는 여기는 조금 짜다고 들어서 조금 걱정하긴했었다 ㅜㅜ

그치만 난 좀 짜게 먹는 사람이니까 자신있게 갔음

그리고 기본 라멘을 시켰당











가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면 되고

외국인들이 많은 곳이여서 그런지 눈치로도 잘 알아들으신다

이 카무쿠라 라멘집은 오사카현지인이 50, 관광객이 50인 음식점이었다..

근데 특유의 일본 서비스 문화는 볼 수 없었다

불친절하다는 평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그런 태도 때문인것 같음

주문해도 알았다는듯 고개 끄덕이고 가시고 그랬다 ㅋㅋㅋ


젓가락이나 곁들일 수 있는 부추는 어디서나 볼 수 있었음!

원하는데로 넣어먹으면 됨









챠슈추가 안했던것 같은데 챠수가 많이 있었다

일단 일본라멘!하면 떠오르는 깊고 무거운 국물맛이 아니라 가벼운 국물맛으로

일본라멘의 무거움이 싫으신 분들,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좋을것 같았다

근데 생각보다 기름이 많이 뜸..

그리고 여전히 일본라멘만큼 느끼했다 ㅋㅋㅋㅋ


아 여기 카무쿠라가 오사카 라멘 1등인가?한적 있어서 유명하다고 했던게 기억나는데

그래서 그런지 참 사람이 많았다 ㅜㅜ 웨이팅은 길지 않지만 종종 줄서있어야한다

그리고 자리가 좁음..











면의 얇기도 딱 좋았다!

너무 얇기도 않고, 굵지도 않아서 딱 식감이 좋은 정도였다

그리고 양배추가 많이 들어있어서 야채의 시원함도 느낄 수 있었음

다시간다면 먹어야지!정도는 아니지만 든든하게 한끼 떼울 수 있을것 같다


아 그리고 짜긴 짰음

내가 짜게 먹는 편인데도 살짝 짜다고 느껴졌다

짜게 먹지 않는 사람이라면 엄청 짜게 느껴질수도....









그리고 나에게는 너무 느끼했다 ㅜㅜ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해서 부추를 계속 넣고, 또넣고 ㅋㅋㅋ 엄청는듯

그래서 이게 부추라멘인지 ㅋㅋㅋㅋ 카무쿠라 라멘인지 ㅋㅋㅋㅋ

이럴꺼면 용집인가 거기 부추라멘 먹을껄...ㅋㅋㅋㅋ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지만,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던것 같다

오사카는 솔직히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ㅜㅜㅋㅋㅋㅋ


그래도 가족단위로, 부모님 모시고 간다면 추천하는 난바 맛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