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오사카

오사카여행 오사카야경은 우메다공중정원!!

by aahyeon 2016. 12. 13.
반응형









오사카여행

우메다공중정원 오사카야경



















오사카여행할때 주유패스를 산다면 당연히 간다는 우메다공중정원

아무래도 다들 야경보러가니까 우메다공중정원은 꼭 갈것 같다

요즘에는 하루카스? 거기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우메다도 추운 겨울이 아니라면 딱 가기 좋은곳 같다


물론 사진 찍은 뒤에 보정은 해야함 ㅋㅋㅋㅋ

안하면 이렇게까지는 안나온다












해질녘쯤 가는것보다는 그보다 더 먼저 가는게 좋다

아무래도 좀 앉아서 즐기고 하려면 자리가 있어야하는데 자리싸움이 대단하기 때문에 ㅜㅜ

앉아서 느긋하게 관람하고 싶다면 적어도 한시간전에 가는게 좋다


우메다공중정원은 말 그대로 공중에서 뻥 뚫린 유리사이로 야경을 관람할 수 있는데

동서남북으로 다 뷰가 다르니까 골고루 관람하는것도 하나의 팁일것 같다











어두워지면 질수록 이쁘고, 아무래도 도로에 차가 다니는게 더 이쁜것 같다

그래서 주중에 가는게 좀 더 예쁜 밤의 오사카를 만날 수 있는 방법인듯

또 야경이 이쁜 곳이어서 해가 다 떨어지고 가는게 좋다!


옥상보다는 그 아래층에 앉아서 천천히 관람하는것도 좋다

커피도 주문할 수 있어서 천천히 마시면서 즐기는것이 좋은 곳이다 ㅋㅋ

나도 예전에 왔을때 친구랑 수다떨면서 보냈는데 너무 좋았음












내가 9월달에 가서 그런지 이 우메다 공중정원 밑에서 맥주축제를 하고 있었다 ㅋㅋㅋ

다들 흥겹게 춤추고 마시는게 너무 재밌어보여서

밑에서 구경하면서 ㅋㅋ 즐겼다 ㅋㅋㅋ

이런 축제들을 참 잘 즐기는것 같았음 ㅋㅋㅋ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나는 맥주를 안좋아해서 ㅋㅋ 그냥 패스했다



오사카의 야경이 궁금하다면

우메다공중정원은 추천이다!

더군다나 주유패스가 있다면 ㅋㅋ 빼먹으면 안되는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