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아시아 100개 도시 항공권 특가 한번 살펴보았음!

by aahyeon 2018. 5. 21.
반응형




에어아시아 100개 도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에어아시아에서 100개도시 항공권을 세일 판매한다고 한다

5월 27일까지, 11월 1일부터 2019년 8월 13일까지의 항공권을 판매한다는데

진짜 엄청난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여서

미리미리 여행을 준비하는 정말 여행자들에게는 좋은 특가 프로모션인것 같음





일단 인천출발 부산 제주출발까지 출발지가 다양했고

각각 출발지에 따라서 직항이 다르니까 확인하고 구매하면 될 것 같다

보니까 방콕을 경유하거나 쿠알라룸푸르를 경유해서

여행하는 항공지가 꽤 많았다!

항공권을 위탁수화물 미포함이기 때문에 사실 엄청 저렴한건 아닌것 같다





에어아시아에서 보니까 태국 할인도 하고 있어서

한번 열심히 ㅋㅋ 살펴보았음 ㅋㅋㅋ




사실 100개 여행도시랑 큰 차이는 없었다...

태국의 다양한 노선이 나와있는것 외에는ㅋㅋㅋㅋ

그래서 아무 프로모션이나 들어가서 그냥 항공권 구매하면 될듯!



미리미리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이번 에어아시아 얼리버드 항공권 100개 도시 항공권 특가

한번 살펴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