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여행정보

미국 혼자 여행 LA 5월 6월 날씨 옷차림 정리!

by aahyeon 2018. 5. 20.
반응형




미국 혼자 여행

LA 5월 6월 날씨 옷차림 정리








5월 LA를 여행하면서 느낀점은 날씨가 좋은편이지만

의외로 상상하던 캘리포니아 날씨와는 달랐다는 점이었다!

혹시라도 5월 말 6월 초에 LA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LA 5월 6월 날씨는 물론 옷차림도 체크하고 가는게 좋을것 같음



일단 LA 5월 날씨를 치면 나오는 설명들 ㅋㅋ

평균 강수량도 낮고 비오는 요일도 1일로 되어있지만

간간히 비가 살짝, 정말 살짝 오는 날도 있었어서

아예 안온다!고 말할수 없을것 같다

평균기온은 생각보다 높지 않은편이다

딱 덥지도 춥지도 않은 상태여서 개인적으로 여행하기엔 좋았음





다만 흐린날이 있었다

실제로 LA 5월 여행에서도 느꼈는데 해가 쨍한 날도 있고

흐린날도 있어서 매일매일 날씨가 달랐다

위에 날씨표를 보면 알 수 있듯 흐린날이 생각보다 좀 있음

밤에는 조금 쌀쌀할수도 있어서 얇은 가디건을 챙기는게

LA 5월 옷차림에 좋을것 같다 ㅋㅋㅋ





내가 딱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갔을때가 흐린날이었고

오후에는 살짝 비도 왔었다

보시다시피 이렇게 흐림...ㅋㅋㅋㅋ

캘리포니아여서 흐린날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있었다

옷은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 반팔 반바지가 기본인데

가벼운 외투를 걸치는 경우가 많았다






5월 LA 여행할때는 반팔에 긴바지나 치마를 입고 다녔는데

덥거나 춥지 않아서 딱 여행하기 적당했다

혹시라도 LA 여행을 간다면 옷차림은 반팔 반바지, 긴바지정도에다가

저녁에 걸칠 가벼운 외투나 가디건 정도로 추천한다!






물론 캘리포니아니까! LA니까!ㅋㅋㅋㅋ 날씨 좋은 날도 있다

그럴때는 해변쪽 가서 시간보내는걸 추천한다!

보통 LA 6월 날씨를 보면 해가 좋고 맑고 온도가 높은데

6월에 LA 여행간다면 해변쪽으로 가서 즐기는것도 좋을듯 ㅋㅋ





생각보다 LA에 5월 6월 날씨가 엄청 좋거나 덥지 ㅇ낳았다

검색을 잘 해서 알맞은 옷차림으로 여행하면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