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서울 일본 소도시 대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by aahyeon 2018. 7. 23.
반응형








에어서울 일본 소도시 대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에어서울 일본 소도시 대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근데 아쉽게도 엄청난 특가는 아닌듯...ㅋㅋㅋㅋ



이번 에어서울 소도시 특가 프로모션은

7월 23일부터 30일까지 7월 24일부터 9월 2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함!

가을 여행을 고민하고 있거나

평상시 일본 소도시 여행에 관심이 있었다면

한번 살펴봐도 좋을것 같다 ㅋㅋㅋ







에어서울 일본 소도시 특가의 취항지들은

다카마쓰 요나고 나가사키 히로시마 도야마 항공권을 판매한다

편도총액 약 6만원대라고 하는데

유류할증료가 비싸져서 특가를 해도 이가격인듯

근데 엄청 초특가도 대특가도 아니어서 ㅋㅋㅋㅋㅋ

그냥 평상시 일본 소도시에 관심이 있던 사람들에게나 매력적일듯






에어서울 항공권 특가는 매번 진행해서 들어가면

뭔가 가격대가 특가 가격인가 싶어서 ㅋㅋㅋ

낚이는 기분이 들긴하는듯...ㅋㅋㅋ

그래도 LCC중에서 일본 소도시는 많이 취항하고 있어서

평상시 관심있는 곳이 있었다면

한번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