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티웨이항공 특가 TV CF 런칭 기념 항공권 프로모션

by aahyeon 2018. 7. 23.
반응형










티웨이항공 특가 TV CF 런칭 기념 항공권 프로모션
















티웨이항공에서 TV CF 런칭 기념으로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티웨이항공 특가는 7월 23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고

8월 2일부터 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아쉽게도 이번 티웨이항공 특가의 경우에

티웨이항공 모든 노선을 특가로 판매하는게 아니었음

인천출발을 기준으로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오키나와 등 일본노선 및

방콕 비엔티안 호치민 괌 타이중 등등

다양한 노선을 판매하고 있었다

편도 총액 약 6만원대부터 시작인데 일본노선의 경우에는 저렴한것 같음 ㅋㅋ







그 외에도 대구출발 및 제주 부산출발 티웨이항공 노선도 판매한다

대구노선의 경우에 인천노선에는 없는

블라디보스톡이나 하바롭스크 노선도 있어서

혹시라도 시원한 곳으로 여행가고싶다면 대구출발도 고려하면 좋을것 같다

가격대는 역시 일본노선은 저렴한편이지만

전체적으로 싸다고 느껴지진 않았다

유류할증료가 올라서 그런지 특가를 해도 특가 느낌이 안듬 ㅠㅠㅋㅋ







그 외에도 티웨이항공 특가에 더해 국제선 2만원 할인쿠폰도

다운로드 받아서 구매시 적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특가에 쿠폰까지 더하면 그나마 저렴할듯



혹시라도 8월 여행을 미리미리 생각중이라면

얼리버드 항공권으로 미리 구매해둘 생각이라면

티웨이항공 특가 한번 둘러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