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여행정보

캐나다 여행시 대마초 조심! 한국인은 절대 안되요!!

by aahyeon 2018. 10. 20.
반응형










캐나다 여행

캐나다 대마초 합법











캐나다에 대마초가 합법화 되었다

뭐 여러 사정이 있긴하겠지만 대마초가 필요했던 환자분들의 경우에는

보다 쉽고 저렴하게 구하실 수 있으니까 좋겠지만

개인적으로 부정적으로 생각해서 그런지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는다 ㅋㅋㅋ

또 캐나다에 대마초 합법 이후에 많은 사람들이 대사관이나 외교부에

대마초 관련 질문을 한다고 하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한국 국적이라면 캐나다 안에서, 캐나다 마을이든 어디든

무조건 대마초하면 불법이라 처벌받으니까

저어어어얼대 안하는게 맞음







우리나라에서는 smoke라는 단어를 담배를 피우거나 하는걸로 많이 생각하지만

캐나다나 미국에서는 종종 대마를 하는걸로도 많이 말하는듯하다

그래서 혹시나 현지인이 너 피냐, 안피냐하면 무조건 no하는게 좋음

담배를 말아준다고해도 그게 대마인지 어쩐지 모르니까 ㅠㅠ

공항에서 불시 검색시 검출되면 고의인지 아닌지 검증하기가 힘들고

그에 따라 처벌이 되니까 그냥 안하는게 맞다





기사를 봐도 ㅋㅋㅋ 대마초 피우고 와도 되냐고 ㅋㅋㅋㅋㅋㅋ

다시 말하지만 절대 안됨!!!!

캐나다 여행을 가든 유학을 가든 어학을 가든 하면 무조건 불법이니까

해도 했다고 말하지말고 안하는게 제일 좋다

걸리면 무조건 처벌임 ㅋㅋㅋㅋㅋㅋ

캐나다 합법화 이후로 아마도 무작위로 검사하는 시스템을

인천공항 입국시 강화할것 같은데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다...

일단 냄새자체가 독하고 코아플정도여서 ㅠㅠ 냄새가 난다 싶으면 피하는게 맞음

그리고 보니까 캐나다에서 이제 대마쿠키, 대마음료 같은것들도 판매하던데

그런것도 조심하는게 좋음... 









대마 합법화되면 대마초구매하려고 줄서있는 사람들ㅋㅋㅋㅋ

와 장난아니다 싶었다...

대마초가 합법화된다고해도 일할때는 당연히 피면 안되고 여러가지 제한들이 있는듯

근데 이게 좋은건지는 아직까지 모르겠다...

왜냐면 대마초 합법화하고 제대로 된 나라가 없었음ㅋㅋㅋㅋㅋㅋ

네덜란드도 허덕이는데 캐나다라고 다를까 싶다...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캐나다에서는 합법화되었고

미국 여러 주에서도 합법이라고하는 하는데

한국국적이면 하법화인 나라나 주를 가더라도 절대안되니까

그냥 한국여권 가지고 있으면 절대안된다고만 생각하면 됨ㅋㅋㅋㅋㅋㅋ









캐나다 여행시 대마초를 피워도 될까? 하고 가면 모르지 않을까?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전혀아니다

솔직히 하고 나서도 혹은 대마쿠키를 모르고 먹었는데 복불복 검사에 걸리지 않아서

검사에 걸린게 아닐지라도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그냥 맘편하게 안하는게 맞음

그리고 이렇게 캐나다 대마초 합법화가 된 이상

캐나다 여행 유학 어학연수를 다녀오면 아마도 검사를 무조건 하도록

법이나 규칙이 생길수도 있으니까

입국시 변화하는 상황을 잘 보는게 좋다




어쨌든 한국국적이라면, 한국국적을 포기한게 아니라면

캐나다 여행시 대마초 절대 안하는게 맞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