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제주항공 마쓰야마 가고시마 항공권 특가, 일본 소도시 여행 가자!

by aahyeon 2018. 10. 23.
반응형








제주항공 마쓰야마 가고시마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제주항공에서 마쓰야마 가고시마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한다!

일명 일본 소도시 여행 프로모션인데

가고시마는 지금 시즌에 가면 딱 좋을것도 같아서

혹시라도 일본여행지를 고민하고 있었다면 이번 항공권 특가는

한번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ㅋㅋ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마쓰야마 가고시마 특가는

출발기간이 10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여행가능한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함!

생각보다 넉넉한 기간이기도하고 크리스마스 시즌도 있으니까

겸사겸사로 한번 살펴봐도 좋을듯 ㅋㅋ








맛있는 음식들도 은근 많고 멋진 자연에다가 온천욕까지 할 수 있는

일본 가고시마 항공권이 인천 출발 기준 약 6만원대

대구 출발 편도 항공권 기준 약 5만원대로 판매한다고 한다!

위탁수화물 미포함이긴하지만 그래도 진짜 가격대가 괜찮은듯 ㅋㅋ

원래 이때 가고시마 여행 나름 준성수기, 성수기 시즌이라 비싸던데

더군다나 가고시마는 LCC취항도 별로 없어서 비싼편인데

이 특가 가격이라면 구매할만한듯하다 ㅋㅋ

와규가 유명한 지역이고 또 이부스키 모래찜질도 유명해서

진짜 소도시에서 힐링하고 싶다!하면 가봐도 좋은 여행지인듯







맛있는 해산물이 가득한 마쓰야마는 마찬가지로 LCC에서

취항한 곳이 많지 않아서 가격대가 이정도면 괜찮은듯하다

가고시마보다는 마쓰야마가 더 소도시 느낌이 많이 드는데

볼거리들이야 온천도 있고 마쓰야마성도 있다고 하지만

잘 찾아보고 가는게 좋을듯 ㅋㅋㅋ

한적한 여행을 싫어한다면 심심할수도 있는 여행지라







또한 제주항공에서 마쓰야마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항공권 구매시 마쓰야마성 케이블카 리프트 왕복 승차권,

마쓰야마성 천수각, 도고온천 무료 입욕권 등등 다양한 혜택을 주고

또한 제주항공 비행시간에 맞춰서 마쓰야마 공항하고 시내를 오가는

무료 왕복 셔틀도 있다고하니까 마쓰야마 여행을 고려해볼만한 사항들인듯 ㅋㅋㅋㅋ




일본 소도시에서 한적하게 여행하고 싶다면

제주항공 소도시 여행 프로모션, 마쓰야마 가고시마 항공권 특가

살펴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