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이스타항공 팔라완 여행 노선 취항 기념 항공권 특가!

by aahyeon 2018. 10. 24.
반응형








이스타항공 팔라완 노선 취항 기념 항공권 특가









이스타항공에서 팔라완 항공 노선을 취항한다고 한다!

팔라완은 세부 못지 않게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곳이던데

이스타항공에서 취항한다고해서 솔직히 좀 놀랐음 ㅋㅋ

아무래도 LCC로는 가기 힘들지 않을까 했었는데

이렇게 직항이 쉽게 생겨서 좋은것 같다

그전에는 팔라완 여행 가려면 마닐라 경유나 직항이어도

인천출발을 찾기 힘들었는데 여러모로 다행인듯!






이번 항공권 특가는 10월 18일에 오픈되어서 항공권 판매가 끝날때까지 판매하는것 같음

이번 팔라완 노선 취항 기념 항공권 특가 탑승기간은

10월 28일부터 2019년 3월 30일까지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으로

생각보다 기간이 넉넉해서

겨울하고 내년봄까지 동남아 여행을 고민하고 있다면 한번 살펴봐도 좋을듯 ㅋㅋ

인천을 출발하는 팔라완 항공권 가격은 약 17만원대로

왕복 한 40만원대로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위탁수화물 미포함 가격이어서 아마도 수화물 추가하면

좀 더 플러스해야하는 금액일수도 있음

금액이 조금 많다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필리핀항공이나

항공사 경유로 팔라완 여행 가려고해도 이정도 가격은 하는 편이어서

엄청 비싼건 아닌것 같다 ㅋㅋ







팔라완은 사실 다이빙이나 해수욕으로 유명한 지역이지만

보니까 지하강 투어라고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곳이 있는데

동굴탐험을 할 수 있어서 이색적인 곳이라고하니까

팔라완 여행시 들러봐도 좋을것 같다!

또한 호핑투어도 빠질 수 없고 푸에르토 프린세사 시내 관광도

할 수 있다고 하니까 겸사겸사 들러보는것도 좋을듯 ㅋㅋ




세부 여행지보다 아직 관광객이 적고 

바다가 맑아서 좋다는 팔라완!

동남아 여행 고민중이었다면 팔라완여행지도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