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겨울 홍콩 여행 준비 항공권 특가로 해야지! 제주항공 핫플 프로모션

by aahyeon 2018. 10. 25.
반응형








겨울 홍콩 여행 준비 항공권 특가

제주항공 핫플 프로모션













제주항공에서 홍콩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름은 제주항공 홍콩 핫플, 아직도 못가봤니?라고 ㅋㅋㅋ

홍콩 핫플핫플 프로모션이라고 하는데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고민하고 있다면 한번 살펴봐도 좋을듯하다

보니까 항공권특가도 하면서 여러가지 여행정보도

알려주고 있는것 같았음!







홍콩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홍콩여행시 가볼만한 곳들도 알려주고 잇는데

홍콩의 심포니혼 야경하고 미쉐린 가이드 1스타인 팀호완 본점도 소개하고 있음

로컬 맛집들도 다양하게 있는 곳이라고 하니까

홍콩 먹방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참고해도 좋을듯!

그 외에도 홍콩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올드타운도 소개하고 있다

요즘에는 타이퀀 빅스테이션이 홍콩 핫플레이스라고 함 ㅋㅋ

보니까 근처에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도 있으니까 

홍콩여행가면 여행일정에 포함해도 좋을듯~









홍콩 핫플 제주항공 홍콩 항공권 특가는

10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고

10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인천 출발 홍콩항공권은 편도 약 9만원대로 나쁘지 않은 가격대이고

제주 출발 홍콩 편도 항공권 가격은 약 8만원대로

마찬가지로 괜찮은 가격대인것 같다

물론 위탁수화물 미포함 가격이고 또 아마 크리스마스나 연말 항공권은

이 가격대로 구하기 쉽지는 않겠지만 ㅋㅋㅋ

홍콩은 연말 연초 할인 프로모션도 많이해서

쇼핑여행, 먹방여행을 고민한다면 연말 홍콩 여행은 좋은 선택일수도 있어서

나름 중성수기인 시즌이어서 가격은 나쁘지 않은것 같다

다만 이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전제하에 ㅋㅋㅋㅋ







또한 제주항공 홍콩 항공권 구매시 홍콩 와인 다인 10주년 페스티벌 기간에

여행을 한다면 스페셜 패스도 다운받아서 즐길 수 있다고하니까

이 이벤트도 한번 잘 살펴보고 체크체크해보길 바람!ㅋㅋㅋ



안그래도 홍콩 먹방 여행한거 보고있으니까 홍콩가고싶어지던데

홍콩여행을 고민중이라면 이번 제주항공 홍콩 핫플 항공권 특가

살펴봐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