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2023 진에어 진마켓 수화물 포함으로 저렴하게

by aahyeon 2023. 2. 3.
반응형

 

 

 

티웨이 메가 얼리버드에 이어서

진에어 진마켓도 시작하다고 해서 살펴보았다!

생각보다 엄청 저렴한 가격대여서

혹시라도 일본여행 고민하고 있다면 꼭 체크해보아야 하는

그런 특가 프로모션이라고 생각함

 

2월 7일 10시 오픈하여서 10일까지 진행되고

3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근데 추석이나 연휴 끼어있는 날들은 제외인듯?ㅋㅋㅋ

 

 

진마켓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위탁수화물 포함하여서 편도 최저가로

판매를 한다는 점이기도 하다

다른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는 나중에 수화물을

추가해야 하니까 최저가지만 최저가가 아닌

그런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진마켓은 다름ㅋㅋ

 

 

 

물론 코로나 때문인지 노선은 확 줄었다..

대만 노선도 있고 여러 노선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생각보다 확 줄었음

그래도 요즘 많이 가는 여행지들은 대부분 다 있었다

 

동남아 괌의 경우 7일 오전 10시 오픈

일본의 경우 7일 14시 오픈이라고 하니까

시간 꼭 확인해서 들어가야 함~

아니면 최저가 구매하기 어렵다 ㅋㅋㅋ

 

 

 

이런것 좋음 ㅋㅋㅋ

휴면 회원을 위한 쿠폰팩도 증정한다

아마도 금액은 적고, 결제금액에 따라서

할인이 정해지겠지만 휴먼해제만 해도 준다고 하니 좋다

물론 진에어 진마켓 기간 동안만 사용 가능한

그런 쿠폰이어서 이번에 쓸 예정이라면 좋을듯

아니라면 나중에 휴면해제 해도 되지않을까 싶다 ㅋㅋ

 

 

반응형

 

6% 추가 할인도 적용이 되는데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고 적용된 운임 확인해서

결제하면 되는 시스템이라고 한다

근데 이거 하다가 오히려 땅! 하고 오픈했을때

최저가 항공권 놓칠 수 있어서 일단 처음에는 그냥 들어가고

그 다음에 시간 넉넉할 때 들어가면

그때 코드 입력하고 들어가보는게 좋을듯

 

 

 

카카오페이 결제하면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하니까 꼭 체크해두자!

결제 금액 상관없이 카페 결제하면 5천원 할인쿠폰도 있고

결제 금액에 따라서 즉시 할인되는것도 있는듯?

5천원 할인쿠폰은 다운받아서 쓰면 된다

금액이 작아보일 수 있지만 그래도 쓸 수 있으니까 꼭 적용하기!

결제할 때 쿠폰 적용하면 되나봄?

 

 

 

즉시 할인은 30만원, 60만원

그리고 80만원, 100만원에 따라서 금액이 다른듯?

혼자 여행하는 나같은 사람은 좀 아쉽다 ㅋㅋ

2인 이상 일본여행 구매만 해도 30만원이 넘어서

할인 받을 수 있는건 솔직히 쏠쏠한듯?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금액대와 할인프로모션이라

여행 고민한다면, 특히 일본여행 고민한다면

꼭 살펴봐야하는 2023 진에어진마켓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