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후쿠오카

큐슈 다자이후 텐만구 앞에 상점들

by aahyeon 2016. 9. 18.
반응형










큐슈여행

후쿠오카여행 다자이후 텐만구 상점들


















그냥 자유여행으로 도보로 오면 모르지만 패키지여행을 왔다면 주차장에서 내려주기 때문에

다자이후 텐만구로 쭉 가는 길에 여러 상점들을 볼 수 있다

일본은 이런 사원앞에 참 옹기종기하게 상점을 잘 만들어 놓는 느낌 ㅋㅋㅋ

제일 첫번째로 눈에 띄는 곳은 바로 애니메이션 피규어나 굿즈를 파는 곳이었다

일본은 애니랑 연관이 많아서인지 어딜가든 이런 상점들이 한곳씩은 꼭 있다

근데 다자이후 텐만구에도 있을줄이야!














간단한 요기거리를 할 수 있는 곳들도 있고, 편의점도 있다

그리고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들도 있는데 부엉이 모양의 기념품들이 많았다

이 지역에 부엉이가 유명한가?ㅋㅋㅋ

규슈하면 아는게 쿠마곰이여서 ㅠㅠ 부엉이 관련해서는 잘 모르겠당












이렇게 생긴 입구를 통과하면 이 다자이후 텐만구에서 유명한 것들을 바로바로 만나볼 수 있다

이게 신이 들어오는 문인가.. 뭐라고 한것 같은데 기억이 안난다 ㅠㅠ

이래서 여행일기는 바로바로 쓰는걸루...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날은 비가 많이와서 상점이 많이 열지 않았다 ㅠㅠ 이런데는 상점 보는 재미도 있는데 아쉽아쉽












가자마자 보이는 곳은 아무래도 요기 다자이후 텐만구에 오면 먹어야한다는 찹쌀떡!

그냥 우리나라 찹쌀떡하고 비슷하지만 ㅋㅋ 기념품이라니 괜히 먹어보게 된다

가격은 450엔으로 결코 저렴하지 않다..ㅋㅋ

그리고 맛도 두개먹으면 질릴 맛이어서 ㅠㅠ 혼자가면 어쩔 수 없지만 둘이 갔다면 하나만 먹는걸 추천!

보니까 일일히 손으로 저걸 뒤집는게 아니라 알아서 자동적으로 뒤집힌다 ㅋㅋ

신기해서 영상도 찍었음 ㅋㅋㅋ

우리도 여기에 온 기념으로 찹쌀떡 하나를 사가지고 갔다!

여러집이 있는데 나는 트립어드바이져에 나와있다고 표시된 곳에서 구매했다

맛은 비슷비슷하다고 하니까 아무대서나 먹어도 될듯!












이곳은 요 다자이후에서 유명한 스타벅스다!

독특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서 인기가 많은 곳인데 사람들도 엄청 많다

나는 인테리어나 건축에 조예가 깊지 않아서 인지 그냥 조금 신기한 정도였다 ㅋㅋ

안쪽으로가면 더 멋지다고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안은 못보고 왔당

다음에가면 커피한잔해봐야겠음 ㅋㅋ

찾는건 어렵지 않다 그냥 가는길에 있어서 ㅋㅋ 텐만구로 가다보면 나온다~













비가 그쳤다가 왔다가 난리도 아니었다...ㅋㅋㅋ

그친사이로 엄청 오래되고 멋들어져보이는 카페가 있었는데 문을 닫아서 문 앞에 매달린 종이들만 찍었다

아무래도 소원종이같은데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다 ㅠㅠ














그리고 유명하다는 찹쌀떡 시식!

그냥 쫀득한 찹쌀떡의 맛이다 ㅋㅋ 아무래도 따뜻하고 조금 배고픈 상태여서 그런지 엄청 맛있게 먹었음!

달달한 팥소도 맛있고, 팥의 식감도 살아있어서 좋았다

그치만 역시 ㅋㅋ 두개 먹으면 질릴맛이었음 ㅋㅋㅋ






다자이후 텐만구 갔을때 여유있게 상점들도 둘러보는것을 추천한다!

보니까 기념품가게도 있고 현지 식품을 판매하는 곳도 있어서 시식도 간단하게 하면 좋으니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