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헝가리-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 맛집 멘자 Menza에서 스테이크랑 굴라시 냠냠!

by aahyeon 2017. 2. 7.
반응형












부다페스트 맛집

멘자 Menza
















부다페스트 맛집으로 유명한 멘자 Menza!

아무래도 네이버에서 인기있다보니까 ㅋㅋ 가면 한국인들을 만날 수 있다

그래서 그런지 서버들이 한국인들에게 거리낌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팁을 줘야하니까.. 가격보다 넉넉하게 지갑을 챙겨가야함!












부다페스트 맛집 멘자 Menza는 굴라쉬도 유명하고 스테이크도 유명하다

우리나라돈으로 소고기 스테이크가 15000원정도고, 굴라쉬도 저렴한 가격이었음

메뉴판 사진은 찍어두었으니까 가격대를 확인하면 될듯

물론 1년전이라 ㅜㅜ 변경되었을수도있다....


나는 유명하다는 굴라쉬와 스테이크를 주문했다!

스테이크는 여러가지인데 양파튀김을 좋아해서 ㅋㅋ 양파튀김이 있는 것으로 선택했다












멘자 Menza는 기다림이 적어서 좋았는데 주문한 음식이 거의 바로바로 나왔다

스테이크는 살짝 걸리긴했는데 ㅋㅋ 엄청 오래걸리고 그런건 아니었음

그래서 부다페스트 맛집으로 불리는듯 ㅋㅋㅋㅋㅋ


암튼 금방 나온 굴라쉬!

한국의 육개장과 비슷하다고해서 ㅋㅋㅋ 한국음식을 먹고싶어 시켰는데

육개장까지는 아니지만 매콤하면서도 토마토향이 나면서도 진짜 맛있었다 ㅜㅜ

고기육수인지 진하고 맛이 깊어서 ㅋㅋ 진짜 맛있게 잘먹었음!


멘자 Menza의 굴라쉬가 좀 맛있긴했지만 부다페스트 음식점 대부분의 굴라쉬가 이런 맛이었다 ㅋㅋㅋ












굴라쉬를 맛있게 먹고있는데 나온 멘자 Menza의 스테이크!

감자튀김도 나오고, 양파튀김도 푸짐하고 나름 괜찮았는데

스테이크만 크게 기대했던게 ㅋㅋ 좀 무색해질정도로 뭔가 작은 사이즈여서 아쉬웠다...

이럴꺼면 좀 더 보태서 그냥 스테이크 먹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고기한걸 좋아하는 나에겐 좀 아쉬웠음













양파튀김도 맛있었다!

고기고기한 멘자 Menza의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니까 바삭한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음

양파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ㅋㅋ 맛있는 튀김이었다

근데 양파의 단맛만 남아있는 튀김이어서 양파의 향이나 식감은 거의 없었다

함께 나온 양배추피클도 맛있었음!

느끼함을 한번에 잡아주니까 ㅋㅋ 함께 먹다보니 다먹었다

감자튀김은 ㅋㅋ 두말할 필요없이 다 먹었음!












고기 익힘정도는 미디움웰던에서 미디움인듯?

익힘정도를 물어본적이 없어서.. 그냥 알아서 나오는것 같다

육즙도 있고 나름 퍼석한 살만 있는 부위가 아니여서 괜찮은데 소스가 아쉽다 ㅜㅜ

뭔가 딱 잡아주는 소스맛이아니여서 ㅋㅋ 굴라쉬랑 같이먹는데 그렇게 먹으니 맛있었음!



멘자 Menza가 부다페스트 맛집이지만 꼭 가야하는곳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치만 먹을곳이 마땅치 않거나 실패하고싶지 않다면 멘자 Menza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