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헝가리-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여행 어부의 요새인줄 알았던 시타델라

by aahyeon 2017. 3. 7.
반응형

















부다페스트여행

시타델라














어부의 요새에서 부다페스트 시티를 보면

그렇게 멋지다고해서 어부의 요새로 고고씽~하려다

잘못알고 올라가게 된 시타델라

진짜 더운날에 올라가서 너무너무 힘들었지만 ㅋㅋ

탁 트인 전망이 너무나도 이뻤다

어부의 요새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시타델라 역시 멋졌음


근데 여기 시타델라에 여름에 올라가려면

물은 꼭 구매해서 가는걸 추천한다

진짜 덥고 나는 더군다나 후문이라고해야하나

그길로가서 엄청 힘들었음 ㅋㅋㅋ

초입부분에 물을 판매하는데 부다페스트 물가치고 엄청 비싸게 판다

그러니 미리 슈퍼에서 구매해서 가면 짱좋음














확실히 부다페스트 시타델라 위에서 부다페스트 시티를 보니까

진짜 탁 트인 전망이 너무나도 좋았다

여름이어서 그런지 시야도 멀리까지 보이고 깨끗하게 보이니까 좋았음!

물론 올라갈땐 고역이었다...

내려갈까..했던 순간이 한두번이 아니었음 ㅋㅋㅋ

평상시 등산을 좋아한다면 거뜬하겠지만

기초체력도 모자란 내가 올라가기엔 넘나 힘든것















멀리 부다페스트의 상징 세체니다리랑 몇개의 다리들이 보인다

근데 진짜 ㅋㅋ 나도 참 바보인게

이렇게 보면서 "역시 어부의 요새가 시야가 좋긴하구나!!" 하면서 있었다 ㅋㅋㅋ















멀리 보이는 세체니 다리를 보면서

부다페스트 시타델라는 야경보러오면 짱짱이겠다 싶었다

보니까 실제로 야경명소로도 유명한데

나중에 찾아보니까 부다페스트 시타델라 야경 후기가

밤에 산에 올라오는게 힘들고, 모기떼가 있어서 ㅋㅋ 주의해야할점들이 많아보였다

그래도 멋진 야경을 위해 한번 도전해볼만은 한듯!





혹시 체력이 된다면... 부다페스트 시타델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