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도쿄여행 에어비엔비 숙소 후기!

by aahyeon 2017. 2. 11.
반응형













도쿄여행 

에어비엔비 숙소 후기



















이번 도쿄여행 숙소는 에어비엔비를 이용했다!

맨날 호스텔, 게스트하우스를 전전하다가 처음으로 에어비엔비를 이용했는데 너무 좋았다 ㅜㅜ

물론 위치가 좋고 시설이 괜찮은만큼 가격대는 있었는데....ㅋㅋㅋㅋ

친구가 가지고 있는 적립금 덕분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ㅋㅋㅋ 친구 만세만세 만만세임














내가 이용한 도쿄 에어비엔비는 여기였다!

호스텔도 아니고.. 이름이 없어서 ㅜㅜ 이름을 딱히 적기가 애매해 캡쳐해왔다 ㅋㅋㅋㅋ


4명까지 수용가능하다는데... 솔직히 2명, 최대 3명이 머무르기 적당했던 곳인것 같다

인터넷도 있는데 포켓와이파이로 되어있어서 급하지 않다면 숙소까지가서 이 포켓와이파이 사용해도 될것 같음












일단 위치는 너무나도 좋았음!

시부야역에서 근처여서 숙소만 찾으면 쇼핑하기에는 딱 좋았다 ㅋㅋㅋ

돈키호테에서도 가까워서 돈키호테 쇼핑이 주목적이라면 여기 괜찮을듯


물론 주변에 모텔들이 많아서... ㅋㅋㅋㅋ 연인들이 많이 왔다갔다 다닌다 ㅋㅋㅋ

그거 외에 신음이 들리거나 그러진 않음


다만 주변이 시부야..이다보니까 시끄럽다 ㅜㅜ 또 까마귀떼가 많아서 시끄러움ㅋㅋㅋ

조용함을 원한다면 여기는 별로일지도













도쿄 에어비엔비는 작았다

솔직히 대부분의 일본 숙소 사이즈가 작기도 하고

그냥 잠만 자기만 한다면 그렇게 나쁜 공간 사이즈는 아님

딱 들어가면 보이는 침대와 2층 침대

밑에 쇼파도 있는데 침대로 변형이 가능한 쇼파였다

침구는 깨끗..했는데 베게에 얼룩이 있었고 침대 밑에 쓰레기가 있었다

청결관리는 좀 안되는 편인듯 ㅜㅜ












도쿄 에어비엔비는 수건이 제공이었다!

너무나도 좋았던 점 ㅋㅋㅋㅋㅋ

수건도 보송보송해서 좋았다













부엌에 식기가 있었는데 깨끗해보이지 않았음 ㅋㅋㅋ

그래서 그냥 그릇하고 포크만 사용했다!













화장실에 샴푸랑 샤워워시도 있었다!

근데 화장실 진짜 작다...

변기에 앉으면 ㅋㅋ 무릎이 반대편 벽에 닿음 ㅋㅋㅋㅋ

샤워실도 작았다...ㅋㅋㅋㅋㅋ


이숙소는 위치도 좋고 괜찮은데 다 작아서 문제..ㅜㅜ















무엇보다도 이 도쿄 에어비엔비에 전자렌지가 있어서 너무 좋았음 ㅋㅋㅋ

뭐 돌려먹기도 용이하고 ㅋㅋㅋㅋㅋ


그 위에 있는건 아까 말했던 포켓와이파이다!

이 에어비엔비 와이파이의 경우 잘 사용했다! 

사진 업로드는 느렸는데 유툽 보는데도 끊기지 않았음 ㅋㅋㅋ






에어비엔비 숙소를 사용하고 진짜 좋아서 ㅋㅋㅋ

여럿이서 여행할때는 자주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도쿄 숙소로도 참 괜찮은듯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