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후쿠오카 패키지여행 스미요시하마 리조트 호텔식 석식!

by aahyeon 2016. 12. 1.
반응형











후쿠오카 패키지여행

스미요시하마 리조트 호텔식 석식



















TNT투어의 후쿠오카 패지키여행을 선택한다면 머물수도 있는 스미요시하마 리조트!

리조트와 관련된 내용은 그전에 리뷰했고, 오늘은 스미요시하마 리조트 호텔식 석식에 대해서 쓰려고 한다

스미요시하마 리조트 호텔식 석식은 아주아주 푸짐하게 나온다

좀 가격을 하는것 같은데 ㅋㅋ 패키지에 포함되어있으니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됨 ㅋㅋㅋ





http://pangram-around.com/79


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스미요시하마 리조트에 대해서 자세하게 볼 수 있다
















일단 스미요시하마 리조트 호텔식 석식을 하나하나 살펴보자면

가라아케부터 콩고물을 묻힌 후식같은 음식, 그리고 모밀소바까지 나온다

TNT투어 가이드님이 말씀해주셔서도 알고, 원래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짜다 ㅋㅋㅋㅋ

일식은 짬 ㅜㅜ 역시나 스미요시하마 리조트 호텔식 석식도 조금 짰다

모밀소바도 짰고 가라아케도 짜긴했는데 밥이랑 먹으니까 괜찮았음

그래도 둘다 짠것 빼고는 맛있다













밥은 이렇게 소규모로 개인이 먹을 수 있도록 해준다

안에는 밥이 앉혀져있고 밑에 불로 좀 끓는소리나면 뚜껑열어서 먹으면 됨!

이런건 참 좋은것 같다 ㅋㅋㅋㅋ












회도 있고, 상큼한 레몬소스 바탕의 생선 탕수육도 있었다

레몬소스 덕분에 생선 비릿내가 적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음 ㅋㅋㅋㅋ

원래 생선 싫어해서 잘 안먹는데 이건 맛있게 먹었다

회는 괜찮았다! 물론초장이 아니라 간장에 먹어야해서 아쉬웠고 

나는 회라면 다 잘 먹어서 ㅋㅋ 문제없지만 맛은 사실 다 비슷비슷했다 ㅋㅋ













그리고 진짜 일본가서 항상 감탄하고 오는 계란찜 ㅜㅜ

부드럽고 보들보들하고 탱탱하고 진짜 맛있다

또 유일하게 짜지 않은 음식이었음 ㅋㅋㅋ

안에 당근이나, 은행 등의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았다

물론 은행은 안먹어서 엄마드림 ㅋㅋㅋㅋ












모밀도 냠냠, 회도 냠냠!

회는 진짜 초장만 있었으면 더 완벽한데 ㅜㅜ 아쉬웠다












밥은 이렇게 되어있고 또 옆에 개인솥에 있는 고기랑 야채찜은 이렇게 생겼다!

밥은 고슬고슬하게 정말 맛있었고 고기는 슴슴했음 ㅋㅋㅋㅋ

다 짜더니 이건 또 ㅋㅋ 안짬 ㅋㅋㅋㅋ

양파도 맛있고 단호박도 맛있었다!

스미요시하마 리조트 호텔식 석식 괜찮다고 느꼈음

료칸정식까지는 아니지만 그런 형태로 대접받는 느낌이라 더욱 더 맛있게 먹었다!

엄마도 크게 만족하셨다 ㅋㅋㅋㅋ




혹시라도 스미요시하마 리조트에서 머문다면 석식은 꼭 먹어야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