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여행 쥬시 렌트카 오클랜드 공항에서 연락하고 렌트하기!

by aahyeon 2017. 2. 12.
반응형













뉴질랜드 여행

쥬시 렌트카 오클랜드공항에서 연락하고 렌트하기




















북섬, 남섬 모두 쥬시렌트카로 렌트예약을 하고 뉴질랜드여행을 떠났다!

결과적으로 북섬만 쥬시렌트카를 이용했는데 ㅋㅋ 개인적인 일 때문에 남섬은 각자 따로 다녀서

일단 오클랜드 공항에서 쥬시렌트카에 연락하고 렌트하는 방법을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일단 쥬시에서 예약을 하면 오클랜드 공항에 도착해 어느 번호로 연락달라고 하는데

이때 아이사이트 전화를 이용해야한다!


우리는 무슨 공중전화를 이용해야하는줄 알고 ㅋㅋ 인포메이션에 물어보고 했는데 ㅋㅋㅋ

결국 아이사이트 전화였음 ㅋㅋㅋ












i사이트에서 안내받은 전화번호로 해당 전화를 걸면

어디로 데리러 가겠다고 하는데 그 위치에서 쥬시차를 기다리면 된다!












렌트카는 공항 도착해서 해도 되지만 사전에 예약해서 가는게 더 좋다

가격도 좀 더 저렴하게 할수도 있고

서비스로 네비게이션 서비스를 추가 차지 없이 받기도하고 ㅋㅋㅋ

조금 더 혜택을 볼 수 있는것 같다!















쥬시차가 와서 우리 캐리어랑 넣고 쥬시차를 렌트하기 위해서 본인들 주차장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

그곳으로 이동한다!

오클랜드 공항에서 살짝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었음 ㅋㅋㅋ

보통 제주공항에서도 ㅋㅋ 차를 지정해뒀기 때문에 그냥 차를 가지고 나와서 렌트가 완료되는줄 알았는데

아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시렌트카 주차장으로 가보니까 다양한 쥬시 자동차들이 있었다

캠핑카도 있었는데 나중에 가족끼리 뉴질랜드 여행온다면 렌트카도 좋을것 같았다!!


아 그리고 국제면허증만 있으면 되는게 아니라 기존 한국 운전면허증도 있어야한다...

나는 운전면허증을 차에 두거나 내방에 두거나 해서 ㅜㅜ 좀 정신없게 놓고 다니는데

기존에 한국 운전면허증이 있어야하는지 모르고 국제면허증만 있으면 되는 줄 알고 

방치하고 있다가 ㅋㅋ 공항 가기전에 들어서 ㅜㅜ 운전면허증 찾다가 결국 못찾아서 그냥 갔는데 ㅜㅜ

오리지널이 없으면 운전 못한다고..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에서 렌트 자체가 첨이라 ㅋㅋㅋ 이런 실수를 ㅜㅜ

이때 친구한테 미안해서 죽는줄 알았당...













우리도 저런 초록초록한 차를 주는건가???? 했는데 다행히 ㅋㅋㅋㅋㅋ 멀쩡한 차로 받았다

물론 네비게이션은 ㅜㅜ 문제가 좀 있어서 받아서 설정하고 하는데 시간이 걸렸음


일단 차를 받으면 사진을 찍으면서 기존에 있던 흠집같은걸 체크하는게 좋다

근데 문제 없다고 ㅋㅋㅋ 해서 우리는 사진은 안찍었는데

확실히 하려면 사진 찍고 출발하는게 좋음





이래저래 네비게이션 문제가 있었지만 쥬시 렌트카를 잘 받고 출발했다~

생각해보니까.. 그냥 한명이 운전 안되는줄 알았으면 버스를 고려했어야하는데

암튼 ㅋㅋㅋㅋ 뉴질랜드 여행이 시작되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