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여행 호비튼에 가기 위해 마타마타 아이사이트 matamata i-site로!

by aahyeon 2017. 2. 28.
반응형













뉴질랜드 여행

호비튼 마타마타 아이사이트 matamata i-site




















뉴질랜드 여행을 준비한다면 호비튼가는걸 한번 고려해볼 것 같다

워낙 뉴질랜드에서 유명하니까 ㅋㅋㅋ


호비튼에 가기 위해서는 출발지로 가는

3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마타마타 아이사이트 matamata i-site였다

하나는 The Shire's Rest, 혹은 로토루아에서 출발하는게 있는데

로토루아는 가격이 비싸고 멀고 ㅋㅋ

The Shire's Rest 찾아가기가 멀다

The Shire's Rest의 경우 솔직히 호비튼 거의 앞에있어서 

호비튼쪽으로 가는거랑 다름없음ㅋㅋ

그 중에서 가장 그냥 출발, 도착지로 괜찮은

 마타마타 아이사이트 matamata i-site로 결정해서 그곳으로 갔다!

가면 저런 건물이 보이고,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할 수 있음!














 마타마타 아이사이트 matamata i-site 내부의 모습

안에는 호비튼과 관련된 상품들이 전시되어있는데

반지의 제왕 관련된게 더 많아보이긴했다 ㅋㅋㅋ










나의 경우 먼저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고 갔는데

현지에서도 바로 구매해서 호비튼에 갈 수 있다

물론 원하는 시간대에 못갈수도 있음 ㅋㅋ

우리는 11시 타임이었는데 가서 10시로 변경해 빨리 다녀왔다!












마타마타 아이사이트 matamata i-site에는

골룸 동상도 있고 ㅋㅋㅋㅋ














솔직히 가격대는 좀 비싼편이다...ㅋㅋㅋㅋ

가이드 투어까지 포함된 가격이라지만 ㅜㅜ ㅋㅋㅋ

그래도 호빗이나 반지의 제왕 좋아하면 진짜 좋아할것 같은 곳이긴하다













마타마타 아이사이트 matamata i-site에서 예약자 명단을 확인하면

이런 안내 팜플렛하고 입장권하고 주는데

그걸 들고 버스를 타면 된다!












버스 타는 곳은 마타마타 아이사이트 matamata i-site 바로 앞에 있다

대부분 거기서 기다리니까 ㅋㅋ 그냥 따라가면 됨

이제 저 버스를 타고 가는데 안내해주시는 분이 와서 체크하니까 그때 타면 된다!!













팜플렛도 이쁘고 ㅋㅋㅋ 입장권도 이쁘다

입장권을 잘 뒀다가 다이어리에 붙였음!!













이제 정말 호비튼으로 고고!

버스타면 안에 영화 호빗하고 반지의 제왕과 관련된

다큐멘터리 영상같이 나오는데 ㅋㅋ 가이드의 설명까지해서 재미있었다

마타마타 아이사이트 matamata i-site에서 또 30분정도? 갔던것 같음!



이제 정말 호비튼으로 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