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이탈리아

로마 콜로세움 맛집 나우마키아 Ristorante Naumachia 후기!

by aahyeon 2017. 2. 13.
반응형














로마 콜로세움 맛집 

나우마키아 Ristorante Naumachia



















로마에서는 대부분 직접 만들어먹고 ㅋㅋㅋ 해서 맛집을 잘 안다녔지만

콜로세움 근처에서는 한끼 떼우기 위해서

맛집을 찾아다니다 발견한 나우마키아 Naumachia!


보통 여기서 아란치니를 먹거나 파스타를 먹는다고 해서 ㅋㅋㅋ

나도 아란치니를 먹어볼까~하고 가게되었다!


근처에 루찌라고 피자 맛집이 있어서 그런지 북적북적했음

나우마키아 Naumachia도 맛집이고 루찌도 맛집이었음 ㅋㅋㅋㅋㅋ


메뉴는 대부분의 파스타들이 있고 우리에게 익숙하거나 익숙하지 않은 이름들이었는데

밑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설명되어있어 대충 유추할 수 있었당













그리고 나온 아란치니!!!!

이거 짱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는 음식이었다

밥에 토마토소스랑 치즈를 넣고 볶다가 튀기는것 같은데

바삭하면서도 ㅋㅋ 딱 간이 맞았다!

내가 로마에서 먹은 음식중에서 디저트 빼고 이게 제일 맛있었음 ㅋㅋㅋ

이탈리아 음식이 좀 짜다고해서 걱정도 했는데 ㅋㅋㅋ

전혀 안짜고 맛있었다 ㅜㅜ 이건 로마가면 꼭 먹어보라고 하고 싶음 ㅋㅋㅋ











그리고 평범한 토마토랑 치즈가 들어간 파스타를 시켰던것 같은데

면이 ㅜㅜ 내가 생각하는 면이 아니었다

이탈리아에서 파스타를 시킬때는 진짜 잘 선택해서 시켜야한다 ㅋㅋㅋ

보통 나우마키아 Naumachia의 파스타처럼 이런 파스타가 나온다...ㅋㅋㅋㅋㅋ

이런 우동사리같은 엄청 두꺼운 면이 나오는데 ㅋㅋㅋ

우동을 파스타소스에 먹는 느낌이다.. 그렇게 맛있는건 아니었음


콜로세움에서 가까워서 ㅋㅋ 좋았던거지

로마여행할때 꼭 가서 먹어봐야할 맛집은 아닌것 같다

그래도 콜로세움 근처에 맛집을 찾는다면 나우마키아 Naumachia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