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오키나와

오키나와 자유여행 류보백화점 프랑프랑은 꼭 들리기!

by aahyeon 2017. 2. 20.
반응형













오키나와 자유여행

류보백화점 프랑프랑























오키나와 여행을 간다면 아마 국제거리를 자주 다닐텐데

국제거리의 시작지점에 있는 류보백화점에도 쇼핑을 위해 들를것 같다!

무지, 유니클로 등등 쇼핑할 수 있는 곳들이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프랑프랑 오키나와 류보백화점점은 꼭 들르길 강추한다!

생각보다 이쁜 종류들이 다양해서 ㅜㅜ 진짜 너무 좋았다













특히나 컵이나 그릇 종류를 좋아한다면 정말 좋아할 프랑프랑 오키나와!

당시 플라워가 시즌상품으로 보였는데 다양한 패턴으로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이때 오사카도 가고 했는데 상품이 생각보다 오키나와에 더 많았음

그래서 프랑프랑을 좋아한다면 오키나와여행할때 곡 들르라고 말하고싶다












프랑프랑 류보백화점점은 아무래도 컵종류가 참 많았다

그래서 컵을 2개나 이곳에서 구매했다ㅋㅋㅋ

찻잔이 특히 이쁜게 많았음! 와인글라스도!













또 세일을 왕창한다 ㅋㅋㅋ

다른 프랑프랑보다 세일도 많이 하는것 같아보였다

또 지점별로 프랑프랑이 있는게 아니라 거의 류보백화점점만 있기 때문에

규모도 크고 거의 대부분의 제품이 있어서 구경하는데는 딱인 오키나와 프랑프랑이었음













프랑프랑 컵만 사진을 찍었지만 솔직히 컵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종류별로 많다

최근에 가구나 인테리어 제품들도 늘어난것 같았다

진짜 구경할것이 많고 최근 리뷰들도 보니까 예쁜 제품들이 많아 구경하기 좋다고 되어있었다 ㅋㅋ



혹시라도 오키나와 간다면 류보백화점 프랑프랑 한번 둘러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