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오키나와

오키나와 나하 맛집 슈리소바에서 오키나와식 소바를 먹어보자!

by aahyeon 2017. 2. 28.
반응형

















오키나와 나하 맛집 

슈리소바





















오키나와 나하 맛집으로 유명하고

오키나와식 소바로 유명한 슈리소바!!

솔직히 여기 찾아가기 쉽지 않다 ㅋㅋㅋㅋ

완전 가정집 사이사이에 있어서 ㅜㅜ













위치 설명하긴 어려울것 같고

그냥 구글지도로 슈리소바 찍어서 GPS찍고 찾아가는게 빠르다

슈리성 후문쪽에 있으니까 거기서부터 찾아서가면 찾기 쉬울듯!

내가 갔을때는 웨이팅줄도 길었는데 나오니까 또 별로 없었다!

물론 좀 기다리는것 같았음















메뉴판은 다 일본어로만 되어있다

아무래도 오키나와 나하 맛집 슈리소바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나이가 있으셔서 그런지 영어나 다른 언어로는 없었음!!

근데 지금은 ㅋㅋ 또 관광객이 많아져서 다른 메뉴판이 있을지도


일단 그냥 오키나와식 소바를 주문했다

보통 주먹밥하고 함께 주문하는것 같았는데 

나는 사이드로 반찬처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추가했다

사진에 나와있길래 ㅋㅋ 신기해서 추가했음














젓가락이 길어서 신기했던...ㅋㅋㅋㅋ

아 여기는 당연히 합석이다

앉아서 먹거나 의자가 있는 식탁에서 먹는데

자리가 없기 때문에 대부분 합석이었다

나도 혼자였지만 그냥 합석해서 먹었음 ㅋㅋㅋ












그리고 나온 오키나와식 소바!!

오키나와 나하 맛집이라고 하도 사람들이 추천해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그리고 짜다고해서 엄청 짤줄 알았는데 먹을만한 짠 음식이었음 ㅋㅋㅋ

면이 상당히 특이했는데 툭툭 끊어지는 식감이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신기해 하면서 먹었다

그리고 소바라고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게 약간 우동하고 소바 중간사이 느낌?ㅋㅋ

엄청 특이하진 않지만 오키나와 특색이 잘 묻어있는 음식같았다


그리고 오키나와 나하 맛집 슈리소바뿐만 아니라

오키나와 음식들은 전반적으로 짠 것 같았다 ㅜㅜㅋㅋ













사이드메뉴로 시킨 오키나와 나하 맛집 슈리소바의 메뉴

사실 메뉴이름이 뭔지 모르겠당ㅋㅋㅋㅋ

이것도 좀 짜긴 했는데 그럭저럭 고기여서 잘 먹었다 ㅋㅋ

고기랑 무랑 야채, 그리고 유부같은게 있었는데

슈리소바만으로도 양이 어느정도 되서 굳이 이걸 사이드로 안시켜도 될듯...ㅋㅋㅋ













면에 간이 하나도 안 되어있는데 국물은 또 살짝 짜서

국물도 다 먹게 되는 요상한 소바였음 ㅋㅋㅋ


오키나와의 색이 듬뿍 묻어있는 음식이라서

시간이 된다면 오키나와 나하 맛집 슈리소바 들러 소바먹어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