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오키나와

오키나와 자유여행 이색적인 분위기의 부쿠부쿠차 카리산퐈앙 카페

by aahyeon 2017. 3. 2.
반응형














오키나와 자유여행

카리산퐈앙 카페 부쿠부쿠차



















오키나와 여행에서 가장 가보고싶었던 곳이

바로 부쿠부쿠차를 판매하는 카리산퐈앙 카페였다!

이름이 특이한데, 이 카페의 분위기도 참 특이했다....ㅋㅋㅋㅋㅋ


장소는 슈리성 입구에서 바로 조금 더 걸어오면 그 사이 골목길에 있다!

나는 금방 찾았는데 헤맸다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음














카페의 분위기는 뭔가 복합적인 아시아 분위기인데 ㅋㅋㅋ

태국같기도 하고 네팔같기도하고 오묘하다

또 이 카리산퐈앙 카페 주인분도 ㅋㅋ 엄청 특이하셨는데

뭔가 말은 통하지 않았지만 엄청 배려해주시고 챙겨주시는게 느껴졌다 ㅋㅋㅋ














카리산퐈앙 카페 부쿠부쿠차는 거품이 일어날때 나는

부쿠부쿠 소리를 ㅋㅋ 따서 만든 차로

안에 거품을 만들때 사용하는 차는 마시지 않고 거품만 먹는 차라고 한다!

그리고 한국어로 부쿠부쿠차를 만드는 방법이랑

만들때 과정이 다 적혀있어서 일본어 못한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음!!
















이렇게 카리산퐈앙 카페 부쿠부쿠차가 나오는데

이걸 잘 휘져으면 점점 거품이 올라온다 ㅋㅋ

진짜 신기했음 ㅋㅋㅋ

그리고 차의 맛은 현미랑 뭐랑 선택할 수 있는데 거품에서 맛이 나는거라

원하는걸로 선택하면 될듯!















이렇게 카리산퐈앙 카페 부쿠부쿠차가 거의 완성되었다!

이 부쿠부쿠차의 거품을 먹고 없어지면 또 만들어서 먹고 하면 되는데

진짜 계속 거품이 생겨서 언제까지 먹어야지?할 정도로 생긴다 ㅋㅋㅋㅋㅋ

내가 현미차종류로 했는데 정말 거품에서 현미차맛이 났다

완전 신기했음!
















카리산퐈앙 카페 부쿠부쿠차 위에 이런 견과류 가루를 뿌려서 먹으면

거품이 조금씩 녹으면서 달달구리한 그런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카리산퐈앙 카페 부쿠부쿠차만 먹으면 뭔가 심심해서인지

이렇게 간식거리도 함께 주셨다!

과일종류하고 과일맛이 나는 젤리도 나오고

안에 팥소가 들어간 떡도 있어서 다양하게 맛있게 먹었다!

사실 이 사이드들이 없었으면 좀 심심하게 느껴졌을수도 있을듯 ㅋㅋㅋㅋ





카리산퐈앙 카페 부쿠부쿠차는 맛있다!라기 보다는

먹는 과정이 재미있고 ㅋㅋ 진짜 특이한 경험이어서

혹시 오키나와 여행을 간다면 카리산퐈앙 카페는 꼭 한번 들러보라고 추천하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