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후쿠오카

후쿠오카 패키지 유후인마을 스누피 녹차아이스크림!!

by aahyeon 2017. 2. 26.
반응형















후쿠오카 패키지 

유후인마을 

스누피 녹차아이스크림





















후쿠오카 패키지를 간 날 너무너무 더워서ㅜㅜ

근처에 아이스크림을 먹을까 하다가

유후인마을에서 유명하다는 스누피 녹차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

스누피카페로 향했다!

거의 유후인 마을 시작점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음

스누피 녹차아이스크림 외에도 녹차나 음료종류도 판매하고 있었다















사실 녹차라기엔 애매하고 ㅋㅋㅋ

말차가 맞지만 ㅋㅋ 

아무튼 스누피 녹차아이스크림외에도 말차 떡, 음료를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대는 솔직히 비싼편임...

말차 고사리 떡 작은게 거의 4천원이니까

아 그리고 스누피 녹차아이스크림의 경우 진한맛도 있고

그냥 맛도 있어서 좋아하는 취향대로 고르면 될 것 같다!













스누피 녹차아이스크림을 판다고 딱 알아볼 수 있도록

모형으로 되어있는데 ㅋㅋㅋ

솔직히 컵없었으면 응가모양임 ㅋㅋㅋㅋ












옆에는 스누피인형도 있어서 사진찍을 수 있다!

보니까 여기서 ㅋㅋ 기념사진 많이 찍는듯

나도 당연하게 찍었당











스누피 녹차아이스크림의 모습

일단 스누피 모양의 쿠키가 들어가 있고

콘 안에도 살짝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아이스크림 양은

보는것보다 많다

근데 아무래도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다보니까

더운날씨면 금방 녹는다 ㅜㅜ

이날 무지하게 더웠는데 받자마자 녹기 시작 ㅋㅋㅋ

10걸음 가기도 전에 다 녹아서 ㅋㅋ 빨리 먹어야했다











맛은 그냥 딱 녹차맛이었음

별로 맛있고 그런건 아니었지만

이 카페 분위기도 좋고, 사진찍기도 좋고

나름 기념품처럼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라

혹시라도 유후인마을에 간다면 스누피 녹차아이스크림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