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후쿠오카

후쿠오카여행 유후인 카페 추천 후지팝콘에서 시원하게 한입~

by aahyeon 2017. 6. 7.
반응형


후쿠오카여행 

유후인 카페 추천 후지팝콘













후쿠오카 유후인 여행 갔을 때 너무나도 더워서 들르게 된 가게가 있는데

진짜 맛도 좋고 메뉴도 독특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이렇게 소개해보려고 한다!!

바로바로 유후인카페 후지팝콘 ㅋㅋㅋㅋ









유후인 카페 후지팝콘 입구는 이렇게 생겼다~

유후인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라 찾기 쉬웠음!!!

빨가지붕이어서 찾기 정말 쉬웠다 ㅋㅋ

딱 봐도 독특한 분위기를 갖고 있는 곳이었다 ㅋㅋㅋ

정말 후쿠오카 유후인 여행갔을 때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 보자마자 이거다 싶어서 들렀는데

유후인 맛집으로 추천해도 될 만큼 아이스크림 맛도 좋았다!










보니까 라무네도 판매하고 있었다 ㅋㅋ

시원한 라무네를 보니까 당장 사서 먹고 싶었음 ㅋㅋㅋ

진짜 유후인 여행가서 너무 더우면 여기 후지팝콘 유후인카페 들리면 딱 좋을듯










유후인카페 후지팝콘의 메뉴들~

보니까 차와 스위트 종류들을 맛볼 수 있고

코코넛 오일로 튀긴 팝콘이 올라간 아이스크림들이 눈에 띄었다!

감귤류 맛이라는 카보스 맛, 표고버섯 맛도 있었고

소금 카라멜맛도 있었다 ㅋㅋㅋ

그리고 계절 한정의 맛들도 만날 수 있다고 설명해주셨음!

이 유후인 카페에서 추천해준 메뉴는 팝콘 아이스 3종류로,

베리, 초코, 카라멜을 골라서 먹을 수 있었당~

보니까 테이크아웃도 할 수 있어서 들고 돌아다니면서 먹어도 좋을듯!









메뉴판에 약도도 있어서 ㅋㅋㅋ

혹시라도 이 유후인카페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약도 첨부!

유후인역에서 상점가 메인길로 쭉 가다보면 왼쪽편에 있당

빨간지붕이니까 그것만 체크하면 될듯!










카페 내부는 귀여운 일러스트가 있어서 사진찍기 좋았다 ㅋㅋ

괜히 사진찍어서 인스타에 올리기도 하고~ㅋㅋ










맛있어 보이는 유후인카페 후지팝콘의 팝콘들!!ㅋㅋㅋ

내가 코코넛을 좋아해서 그런지 코코넛 오일로 튀겼다고해서

맛이 너무나도 기대되었다!

고소함이 두세배는 될 것 같았음 ㅋㅋㅋ

코코넛 향도 나면 좋겠다 싶고~

또 지역 한정 맥주인 지비루도 먹을 수 있었다

아쉽게도 술을 안 좋아해서 지비루는 패스~ㅋㅋㅋ










그리고 팝콘아이스 초코랑 커피를 마셨다!

팝콘을 정말 듬뿍 올려주셔서 좋았음 ㅋㅋ

달달하면서 짭쪼름하고 고소해서

단짠의 조화가 너무나도 좋았던 아이스크림이다

진짜 더웠는데 여기 유후인카페 팝콘아이스크림 먹으니까

뭔가 힘이 나는 느낌이었음 ㅋㅋㅋㅋ











요건 엄마가 드셨던 팝콘아이스 카라멜~

이것도 달달하고 짭쪼름하니 정말 맛있었다!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팝콘 아이스 카라멜이 잘 맞을 것 같음!ㅋㅋㅋㅋ











그리고 크림소다라는 메뉴도 있어서 신기해서 주문해보았다!

일본하면 메론소다가 유명한데 ㅋㅋㅋ

암튼 소다 위에 크림이 올라가는 음료였다!

참 신기한 음료였음 ㅋㅋㅋ

생각 외로 크림하고 소다하고 잘 어울려서 좋았다!

소다 좋아하면 이 유후인 맛집에서 크림소다 먹어도 좋을것 같다 ㅋㅋ

달달구리하면서도 톡톡 튀는게 예상외의 조합이지만 괜찮았음 ㅋㅋ











다 먹고 나오다가 보니 지역 맥주인 지비루나 팝콘 테이크아웃도 되고

팝콘 아이스크림 테이크 아웃도 가능했다

너무 더워서 사실 테이크아웃보다 안에서 먹었는데 ㅋㅋ

적당히 더운 날은 이 팝콘아이스 들고 돌아다니면서

유후인 구경해도 좋을것 같았다 ㅋㅋㅋ




혹시라도 유후인으로 여행간다면

유후인카페 후지팝콘 완전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