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마카오

마카오 여행 마카오의 베니스 베네시안 호텔 안에 구경하기!

by aahyeon 2017. 7. 16.
반응형



마카오 여행

마카오의 베니스 베네시안 호텔



















마카오에서 유명한 관광지인 베네시안 호텔로 향했다!

마카오의 베니스라고 불리우는 곳이 있다고해서

기대하고 고고씽했음

아 그리고 이 베네시안 호텔 안에

에그타르트 맛집이 있어서 사람들이 실제로 많이 오는것 같았다

이 베네시안 호텔 안이 어두운 편이어서

당시 카메라로 다 흔들리게 사진 찍은것 같다 ㅋㅋ

다시 홍콩 마카오 여행을 가야하는 이유가 사진 때문인듯 ㅋㅋ











베네시안 호텔은 정말 다 유럽풍이었다

유럽적인 디자인의 성당 디자인처럼 위에 돔 형태로 되어서

그림들도 엄청 잘 그려져있고~

나름대로 노력을 많이 한 것 같았음!












드디어 마카오의 베니스라고 불리우는

안에 베네시안에 도착했다!

물색이 생각보다 깨끗해서 놀랐다 ㅋㅋ

그리고 이 베네시안 호텔은 안에 많은 샵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그래서 이곳에 간다면 여유있게 시간을 잡고 가는게 좋을것 같았다












실제로 이 강에 배타는 사람들도 있고

뱃사공들이 노래를 부르기도 한다

정말 베니스를 그대로 재현해둔 느낌이었음 ㅋㅋㅋ











노래는 그냥 다 들을 수 있게 불러주어서 그런지

간혹 구경을 할 수 있었다

노래 잘하는 사람들로만 뽑았는지 진짜 노래 잘했음!ㅋㅋㅋ

다소 비싸보이긴 하는데 배타고 저렇게 돌면 재미있을것 같았다

다만 사진찍는사람들 엄청엄청 많아서

초상권은... 또르륵ㅋㅋㅋ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았던

마카오의 베니스 베네시안 호텔!

혹시라도 마카오 간다면 들러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