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바르셀로나여행 보케리아 시장 먹거리 둘러보기

by aahyeon 2017. 4. 9.
반응형



바르셀로나여행 

보케리아 시장 먹거리













바르셀로나여행 첫날은 짐풀고 쉬다가

둘째날 아침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보케리아 시장으로

고고씽했다!

물가가 상대적으로 비쌌던 ㅋㅋ 런던에 있다가

스페인으로 와서 유로로 바뀌니까 물가가 너무 저렴하단 생각에

이것저것 구매하고 해서 오히려 첫날 지출이 더 컸다 ㅋㅋㅋ


암튼 보케리아 시장으로 고고씽했음!!







바르셀로나 대표 관광지 보케리아 시장의 경우

앞쪽에 하몽이나 고기를 판매하는 매대가 많았다

그리고 들어갈수록 수산물이나 과일주스를 판매하는데

이 보케리아 먹거리로 이것저것 먹으면서

한끼 해별해도 되겠구나 싶었음!!

맥주나 와인을 좋아한다면 하몽도 조금 사가면 좋을듯 ㅋㅋ













바르셀로나 보케리아시장의 대표 메뉴는 ㅋㅋ

아무래도 이 과일 주스일것 같다~

적당한 당도랑 각각 과일맛이 있어서 진짜 맛있었다

나도 여기서 한 2잔은 기본으로 마신듯 ㅋㅋ










다만 안쪽으로 갈수록 ㅋㅋ 점점 저렴해진다

물론 과일 맛의 종류는 적어지긴하지만

그냥 단순한 과일 음료수를 원한다면

보케리아 시장 안쪽으로 가서 음료를 구매하는걸 추천한다 ㅋㅋ

앞쪽은 보통 하나에 2유료고

안쪽은 1.5부터 1.2유로도 있었음

2잔마시면 1유로차이닼ㅋㅋㅋㅋ










바르셀로나가 바다랑 근접해 있어서 그런지

유독 보케리아 시장에 해산물들이 많았다

해산물의 경우 그냥 해산물을 판매하는 곳도 있고

보통 이렇게 간편한 핑거푸드로 만들어서 하는게 많았음!

새우튀김이나 오징어링은 진짜 맛있어보였다 ㅜㅜ








스페인에서 판매하는 빵종류들

안에 피자처럼 내용물이랑 치즈가 들어간 것들도 있고

그냥 속재료만 들어간 것들도 있었다

다 맛있어보였음!










그리고 또 해산물이 아니더라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보케리아 먹거리들이 참 많았다

가격도 3유로 안밖정도?

이것저것 ㅋㅋ 한두개먹으면 한끼로 진짜 충분할듯!








스페인 전통 계란찜이라고 들었는데 ㅋㅋ

보통 시금치가 들어간 계란찜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아는 언니가 마드리드에서 사주셔서 먹어봤는데

그냥ㅋㅋ 계란찜에 야채들어간 맛이었다








나는 문어를 좋아해서

보케리아 시장에서 문어를 먹었다!

일단 문어가 쫄깃하고 ㅋㅋ 위에 소스 때문에 비릿내가 덜했음

소스는 약간 라면스프같은데 ㅋㅋ 뭔지 모르겠당

칠리페퍼인가 ㅋㅋㅋ


다음에 바르셀로나를 간다면

진짜 다시 가서 열심히 즐기고 싶은 보케리아 시장!

바르셀로나 여행시 꼭 가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