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람블라스 거리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by aahyeon 2017. 5. 5.
반응형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람블라스 거리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바르셀로나하면 유명한 람블라스 거리를 걷다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이 있어 들렀다

지금은 우리나라도 들어와서 익숙한 브랜드이지만

처음에 유럽에서 만나서 ㅎㅎ

유럽 도시 돌아다닐때마다 항상 방문했던 브랜드이다









영국 런던, 프라하, 파리 등

다양한 도시별로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을 방문하다보니

각각 도시에 따라서 상품이나 디자인들이 조금 차이가 났다

제일 예쁘고 유니크했던건 스페인 바르셀로나랑 마드리드!

런던은 좀 더 모던했던것 같고

프라하는 가격이 미쳐서 구매했었다 ㅋㅋ

바르셀로나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의 경우에도

예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에 여러가지 구매하고 싶어 죽은줄


이건 겉에 케이스는 딱딱한데

여러겹으로 펼쳐지는 카드지갑형태의 지갑이었다

3유로였으니까 ㅋㅋㅋ 엄청 저렴










렌즈통과 안경통!

아니 너무 예쁜 디자인들만 모아놨음 ㅠㅠ

가격대도 저렴해서 너무 좋았다

근데 안경을 안써서 ㅋㅋ 선물용으로만 구매









재미있는 파티 관련 제품들도 있고

인테리어 관련 제품들도 많았다

이건 신기한 얼음틀 ㅋㅋ








1유로여서 살까말까 고민했던 팔찌

발찌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아마도 여름이라 하고 다니면 예쁠것 같아서 구매할까하다가

한국와서 안쓸것 같아서 ㅜㅜ 안샀다

몇개 사올껄..후회중 ㅋㅋㅋ









예쁜 가방들도 있었다

근데 약간 SPA브랜드의 일년용 제품같 ㅋㅋㅋ

퀄리티는 별로 안좋았다











그리고 바르셀로나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문구라인!

여기서 엄청 구매했다 ㅋㅋㅋ

노트 겉에 부분이 약간 푹신하고

안에는 갱지보다는 밝지만 살작 노란기가 도는 노트였는데

눈이 편하고 지금도 잘쓰고있다 ㅋㅋㅋ

표지들도 너무 귀엽게 생겼고 ㅋㅋ

큰건 4유로, 작은건 3유로였나 그랬음

볼펜은 별로였다.. 퀄리티가 영ㅋㅋㅋㅋ



혹시라도 람블라스 거리간다면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한번 들러

구경하고 가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