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혼자 바르셀로나 여행 키치한 아이템들이 많은 리맨리맨 Ryman Ryman

by aahyeon 2017. 5. 3.
반응형


혼자 바르셀로나 여행 

리맨리맨 Ryman Ryman











장난감이나 키치한 아이템을 파는 곳이면

그냥 넘어갈 수 없어서..ㅋㅋ

결국은 들러 구경하는데

바르셀로나에도 재미있는 상점이 있어서 들러보았다!

이름부터 특이함 ㅋㅋㅋ

리맨리맨 Ryman Ryman

람블라스 골목길을 걷다가 만나서 쉽게 찾을 수 있을듯












여러 코믹스나 영화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 상품들이

정말정말 많았다

구경하는데 시간 다감 ㅋㅋㅋㅋ










가격도 괜찮았고 엄청 귀여운 캐릭터들이 많았던

USB들~ 대부분 4기가짜리들이었당

예쁜데 고장이 잘 날것 같아서 안샀음 ㅋㅋㅋ










엄청 다양한 굿즈들

제일 많았던건 스타워즈였다

스페인에서도 스타워즈가 인기인가봄









특히 주인이 ㅋㅋㅋ 아버님을 많이 좋아하신듯ㅋㅋㅋ












취향저격인 머그컵들이 많았다 ㅜㅜ

스페인여행은 기차를 타고 이동이 많아서

제대로 보관이 안될 것 같아 포기했는데

나중에 바르셀로나가면 꼭 많이 사와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