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시카고

미국 시카고 맛집 더 캐피탈 그릴 The Capital Grille 런치메뉴 진짜 강추

by aahyeon 2017. 4. 18.
반응형


미국 시카고 맛집 

더 캐피탈 그릴 The Capital Grille 런치메뉴





















미국 시카고 맛집을 찾아보다가

더 캐피탈 그릴 The Capital Grille 평이 좋길래

더 캐피탈 그릴로 향했다!


이곳은 저녁식사는 비싸고.. 런치메뉴가 저렴하다고해

런치메뉴로 승부보기로 ㅋㅋㅋ


더 캐피탈 그릴 The Capital Grille은

들어가자마자 서비스도 그렇고 인테리어도 엄청 고풍스러웠다









빵먹고 찍었더니.. 테이블이 지저분하다 ㅜㅜ

암튼 콜라한잔을 주문하고

런치메뉴에 있던 플레이트를 시켰다

에피타이저하고 플레이트 나오는 메뉴로 18달러짜리가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다!


근데 더 캐피탈 그릴 The Capital Grille을 찾아보니

지금은 안파는 메뉴인가봄 ㅜㅜ

나는 Dry aged sirloin hash with crispy onions라는

메인메뉴랑 클램 차우더를 주문했는데

지금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그 메뉴는 없고 다른것들만 있다...ㅜㅜ

이거 진짜 맛있었는데 없어졌나봄











시카고 더 캐피탈 그릴 메뉴를 기다리다보니

식전 에피타이저인 빵이 나와서

냠냠 맛있게 먹었다 ㅋㅋ

빵이 좀 특이했는데

곡물빵하고 난같이 생긴 빵이 나왔다

둘다 조금씩 먹었는데 맛있었음!

버터에 살짝 소금이 뿌려져 나왔는데 왜인지 모르겠다...

이유가있겠지 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크램차우더~

그냥 크램차우더 맛이었다

워낙 샌프란시스코에서 맛있는 크램차우더를 먹어서

더 캐피탈 그릴 클램차우더가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었음ㅋㅋ












그리고 나온 더 캐피탈 그릴 런치메뉴!!

이게 없어졌다니 아쉽다 ㅜㅜ 시즌메뉴였던건가...

원래 시카고 더 캐피탈 그릴가 스테이크 맛집이라서

스테이크 메뉴로 주문하는게 좋다!


위에 써니사이드업도 그렇고 어니언프라이도 멋들어졌다










으아 짱맛있음!!!

더 캐피탈 그릴 진짜 강추다

스테이크도 적당히 잘 구워져서 맛있고

소스도 맛있고 양도 많았다 ㅜㅜ

런치메뉴고 가격이 반값이니까 ㅋㅋ

양은 얼마 안될 줄 알았는데

양이 넉넉해서 배부르게 먹었다

그리고 서비스도 진짜 어마어마하게 좋았음

계속 살펴봐주고... 사진도 찍어주고 ㅋㅋㅋㅋ

과도한 친절에 몸둘바를 몰랐 ㅜㅜ













예정에도 없던 디저트까지 주문해버렸다.....

게다가 디저트가 12달러인가 ㅋㅋㅋㅋ 그래서

밥값의 반값이 넘어버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

과소비의 원인은 친절함임...

친절함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여러분 ㅠㅠ

더 캐피탈 그릴에서 친절하다고해도 흔들리지 말고

자기 먹을것만 딱 먹고 나와야할듯


역시 돈이 있으면 좋은건가

디저트도 맛있었다 ㅜㅜ

디저트 양이 어마어마하게 커서 놀랐다

비싸서 배터져도 다 먹겠단 의지로 먹었는데 ㅋㅋㅋ

하나로 둘이 먹어도 될듯!




시카고 맛집 더 캐피탈 그릴 진짜 맛이 좋다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 내기도 참 좋다!

여기 왠만하면 들러보라고 하고 싶은데

가격이 있어서 ㅜㅜㅋㅋㅋㅋ

여유가 된다면 시카고여행 할 때 들러보길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