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시카고

시카고 혼자 여행 시카고 스카이덱에서!

by aahyeon 2017. 4. 24.
반응형


시카고 혼자 여행 

시카고 스카이덱














시카고 여행때는 왜그렇게 전망을 관람하려 했는지 모르겠다 ㅋㅋㅋ

360 전망대에 이어 스카이덱도 다녀왔다~

시카고의 경우 패스를 끊고 다녀서 이것저것 보려했던것 같음


암튼 이 시카고 스카이덱은 밑에 유리로 되어있어

짜릿함을 선사하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시카고 스카이덱에서 보는 시카고는 좀 색달랐다

그냥 건물만 있는 곳들과는 달리

바다도 보이고 ㅋㅋ

또 반대는 건물들로 스카이라인이 이뤄져있고

여러 모습을 볼 수 있는 장소였다











시카고는 생각보다 높은 건물들이 없었다

거리에서 걸어다닐 땐 다 높은 건물인줄 알았는데 ㅋㅋ

전혀 그게 아니었음












바닥이 보이는 유리로 된 곳에 도착!

차마 밑은 못내려다봤다 ㅜㅜ 너무 무서워..ㅋㅋㅋ

이 유리로 된 공간은 살짝 큐브처럼 되어있어서

앞쪽으로 가면 이렇게 유리가 아니라

그냥 맨눈으로 보이는것처럼 보인다 ㅋㅋㅋ

진짜 살짝 무서웠던 곳 ㅜㅜ

그래도 재미있게 관람했다~



시카고 여행할 때 360 전망대랑 스카이덱이랑 

꼭 두곳 다 갈필요는 없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