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시카고

시카고 혼자 여행 자연사박물관 더 필드 뮤지엄

by aahyeon 2017. 4. 21.
반응형



시카고 혼자 여행 

자연사박물관 더 필드 뮤지엄











시카고 여행은 박물관여행이었나 ㅋㅋㅋ

박물관을 엄청 다닌 것 같다

영화 박물관은 살아있다 모티브라고 들었는데

궁금해서 다녀왔다 ㅋㅋㅋ









시카고 자연사박물관 더 필드 뮤지엄의 위치

근처에 공원도 잘 조성되어있어서

여유가 된다면 공원도 둘러보는걸 추천한다

완전 한적해서 힐링도 되고 참 좋았음 ㅋㅋ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모형들

이 자연사박물관 더 필드 뮤지엄에는

네이티브 아메리칸의 문화들도 있고

이집트나 다른 자연관련 문화재들도 있었다

보니까 생각보다 엄청 크고 지하도 있고해서 엄청 컸다...

다 둘러보는건 한계였고

대충 관심있는 섹션들 위주로 둘러보았다!












네이티브 아메리칸의 문화를 옅볼 수 있는 곳

여기는 고대 아메리칸으로 되어있다








여러가지 문화재들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보전 상태도 좋고 설명도 잘 되어있어서

구경하는데 재미있었다

인디언들의 증언을 모아둔 영상들도 잇었는데

나름대로 잘 보전해둔것 같았다

여러가지 신기한 설명들이 참 많았음 ㅋㅋ












잉카문명과 비슷한 문화재들도 많은데

인디언 문화 좋아한다면

자연사박물관 더 필드 뮤지엄 진짜 재미있을것 같다

나도 재미있게 관람했음 ㅋㅋ

잉카문명들보니 남미가고싶고 ㅜㅜㅋㅋㅋ










여러가지 장식들도 많이 있었다

이렇게 보니까 자연사박물관 더 필드 뮤지엄에

인디언 관련 문화재 진짜 많넹












시카고 자연사박물관 더 필드 뮤지엄이라는 이름에 맞게

화석이나 공룡 유물들도 있었다

티라노사우르스는 언제봐도 참 신기하다 ㅋㅋㅋ

보니까 이 박물관에 학생들이 많았는데

확실히 아이들이 좋아할 장소같다 ㅋㅋㅋ










자연사박물관 더 필드 뮤지엄 지하에 있던

이집트 유물들

아니 서양애들은 이집트 아니었으면

박물관 어떻게 만들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집트 유물 없는 박물관이 없다 ㅋㅋㅋ

재미있는것들도 있고 지하에 카페테리아가 있어서

잠깐 쉬다가 마감시간이 되어서 밖으로 나왔당


공원도 한적한게 딱 좋아서 벤치에 앉아 조금 쉬다가

다음 장소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