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바르셀로나 먹물 빠에야 맛집 엘 그롭 el glop

by aahyeon 2017. 5. 7.
반응형


바르셀로나 먹물 빠에야 맛집 

엘 그롭 el glop















스페인 바르셀로나까지 왔는데

빠에야를 안먹어볼 수 없어서

트립어드바이저에서도 상위권이고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엘 그롭 el glop으로 향했다!

여기 그냥 빠에야 맛집으로 아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먹물 빠에야가 그냥 빠에야보다 맛있다고 한다 ㅋㅋ









바르셀로나 엘 그롭 el glop 위치는 요기!









엘 그롭 el glop에서 샹그리아도 시켰다

술도 못마시면서 ㅋㅋ 스페인이니까 시켰다

근데 바로 후회함 ㅠㅠ

한국에서 먹는 샹그리아 맛하고 비슷하고

아무래도 와인이라 확 올라왔다..

그 뒤에 콜라시킴ㅋㅋㅋ









엘 그롭 el glop으로 온 이유가

다른 빠에야 맛집들도 많지만

1인분으로도 판매해서 이곳으로 왔다

혹시라도 혼자 바르셀로나를 여행한다면

엘 그롭 el glop을 추천한다!


드디어 먹물 빠에야 등장!









엘 그롭 el glop 먹물 빠에야는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다!

새우도 크게 하나 들어있고

오징어나 조개들이 들어있어서 먹는데 식감이 좋았다

아무래도 먹물빠에야다 보니까 ㅜㅜ 이가 까매지는건 있었음










나는 주문할때 less salt라고 주문해서 그랬는지

네이버 엘 그롭 el glop 후기들보다는

조금 덜 짜고 괜찮았다!

스페인 전체 음식들이 짠 편이니까

짠걸 싫어한다면 소금을 조금만 넣어달라고 주문하는게 좋다!



맛있게 빠에야 클리어했다!ㅋㅋ

바르셀로나 간다면 엘 그롭 el glop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