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런던

영국 런던 여행 오래된 장난감 가게 햄리스에서 하나뿐인 런던 기념품 사기!

by aahyeon 2017. 5. 26.
반응형


영국 런던 여행 

오래된 장난감 가게 햄리스














런던에서만 판매하는 기념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런던에서 오래되었다는 장난감 가게 햄리스로 향했다!

이 거리가 대부분 쇼핑거리라 쇼핑하다가 햄리스로 들러도 좋을듯 ㅋㅋㅋ










영국을 대표하는 캐릭터 패딩턴이 바로 햄리스 입구쪽에 있었다

런던 장난감 가게 햄리스에는 인형부터, 여자아이 장난감, 남자아이 장난감 등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었다

영화에도 종종 나온다는 곳이었는데

진짜 전층이 다 장난감이었음 ㅋㅋㅋㅋ

지하 1층부터 3층인가 4층까지 다 장난감이었다 ㅋㅋㅋ









런던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버스도 있다

확실히 디자인 강국이어서 그런지 진짜 이쁜 디자인들이 많았다

햄리스 장난감은 다 소장하고 싶은 욕구 뿜뿜!!









내가 이 런던 장난감 가게에 온 이유는

바로바로 이 플레이모빌 때문!

나는 사실 특별히 플레이모빌을 모우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건 꼭 갖고 싶었다!

런던판 플레이모빌 스페셜 ㅋㅋㅋ

이 런던 디자인은 런던 햄리스에서만 판매한다고 한다!

이 기념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요기로 와야함 ㅋㅋㅋ








그 외에도 런던아이나 버스들도 다양하게 있었다

진짜 기념품으로 최고였는데

런던아이는 사올껄 ㅋㅋㅋ 이거보니까 급후회.....









플레이모빌을 드디어 찾았다!

6파운드이길래 2개나 구매했다 ㅋㅋㅋ

대신에 다른걸 구매 안하고 런던 기념품으로는

이것만 구매했당 ㅋㅋ

지금봐도 디자인 너무 귀엽다 ㅜㅜ

2개 사길 잘했오










그 외에도 토이스토리나 변신 로봇,

여러 인형들 등 다양한 장난감들이 있었당










이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살까말까했는데

결국 안샀지만 다른 곳에서

저 가격대에 저정도 퀄리티 기념품이 없었다

버스나 런던아이 디자인의 기념품을 구매한다면

장난감 가게지만 햄리스에서 구매하는게 나을것 같다!



런던 여행한다면 햄리스는 꼭 들러보길!!












반응형